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안지현] 2019 시즌 롯데와 함께할 기대되는 인기 치어리더 소개

반응형

[안지현] 2019 시즌 롯데와 함께할 기대되는 인기 치어리더 소개


지난번에 2019 야구시즌 오프닝 시리즈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잠깐 언급했던 안지현 치어리더가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남겼어요. 이번 시즌에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한다는 글이었어요. 이런저런 얘기들이 있었지만 이제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었어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옷을 입고 프로필 사진을 찍었어요.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 속에 있는 치어리더 안내 페이지도 업데이트 되었더라고요. 작년과 비교해서 꽤 많은 변화가 있었더라고요. 치어리더를 관둔 분들도 있고 새롭게 들어온 치어리더도 있었어요.




새롭게 들어온 치어리더 중에서 단연 눈에 들어오는 치어리더는 안지현 치어리더에요. 작년까지 넥센 히어로즈 소속이었는데, 야구팬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많이들 알고 있는 치어리더에요. 남성분들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맥심에 2018년 1월 표지모델로 활동했기 때문이죠.



안지현 치어리더는 롯데 자이언츠를 대표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에 이어 포스트 박기량으로 불리기도 해요. 둘의 친분은 '비행소녀'라는 예능에서도 잘 드러났었죠. 응원단장 조지훈을 필두로 박기량 치어리더에 안지현 치어리더까지 트라이앵글이 완벽하게 구축된 느낌이네요. 물론 다른 치어리더분들도 있지만요.



안지현 치어리더는 1997년 10월 3일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에요.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다 고3때 친구와 아르바이트를 찾아다니다 오디션을 보고 서울 삼성 썬더스 치어리더에 합격하며 데뷔하게 되었다고 해요. KBO는 2017년부터 넥센 히어로즈에서 활동했어요. 2018년 연말부터 롯데로 이적한다는 썰이 있었지만 2월에 기사를 통해 이적이 확정되었어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는 조지훈 응원단장, 박기량, 조윤경, 안지현, 이윤정, 곽혜인, 이단비, 이다영, 박예진, 최정희, 서이준 치어리더로 구성되었어요. 작년에 좋아했던 김승은, 안주연, 김한별 치어리더는 관두게 되었나봐요. 기존 멤버들은 잘 할테고 새롭게 합류한 안지현, 박예진, 최정희, 서이준 치어리더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안지현 치어리더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이에요.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안지현입니다. 너무 많은 질문을 받아서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을 위해 이글을 씁니다. 저희 "트윙클"팀은 그대로 키움에서 활동하는거 맞구요, 저는 롯데자이언츠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팀 나간거 아니구요, 팀원들하고도 아무 문제없이 사이 너무 좋습니다! 저 안지현만을 좋아하는 팬분들이 아닌, 스포츠를 사랑하고 야구를 응원하는 저의 팬분들이시라면 제가 어디에서 활동을 해도 응원하는 저는 똑같다고 봐주실꺼라 믿어요! 그래서 앞으로 저는 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쉬운 결정은 아니였으니 서운해하지 마시구요,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팬분들 잊지 않고 꼭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게요.』 2019 시즌 롯데 자이언츠 응원 잘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