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더퀴즈라이브 배혜지 기상캐스터] 더퀴라 진행하는 퀴즈비타민 배혜지는 누구인가?

반응형

요즘 한창 빠져있는 퀴즈 어플리케이션은 라이브로 진행되기 때문에 진행자가 있어요. 생각보다 유명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주말에만 진행하는 큐피트의 경우는 토요일 붐, 일요일 김소희 진행이고, 잼라이브도 금요일에는 <꿀잼퀴즈쇼>라는 티비 프로그램과 함께 서경석 진행에 게스트도 나오고 그러더라고요. 아무래도 제가 남자다보니 여성 진행자들이 관심이 가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먼저 처음으로 눈에 들어온 분은 더퀴즈라이브 진행을 하는 퀴즈비타민 배혜지 입니다. 웃는 모습이 엄청 이뻐서 뭐하는 사람인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찾아보니 KBS 기상캐스터 였어요. 1992년 10월 18일 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했네요. YTN 기상캐스터, KBS 광주방송총국 기상캐스터를 거쳐 2017년 6월부터 KBS 기상캐스터를 진행하는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뉴스 프로그램을 잘 보지 않아서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어요. 방송은 KBS 뉴스타임, KBS 경제타임, KBS 주말뉴스, KBS 뉴스 12 에서 기상캐스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한번도 자리잡고 시청한 적이 없는 프로그램들이군요. ㅋㅋㅋ



진행도 깔끔하고 비주얼도 좋아서 퀴즈어플 할 때 더욱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요. 몇명의 진행자가 돌아가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가 언제 나오는지 알지는 못하지만 배혜지 기상캐스터 나올때는 꼭 참여하도록 해야겠어요. 인스타그램 하다가 강아랑 기상캐스터를 알게 되었는데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금요일에 잼라이브 출연을 하더라고요. 날씨를 알려주는 모습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더퀴즈라이브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잘 할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더 많은 방송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