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도쿄여행(2018.10.17~24)

[반스 슬립온 VANS JOHNSON V458SW NAVY] 일본 ABC 마트에서 구입한 신발 추천

반응형

이번 도쿄여행을 떠날 때 신발은 따로 챙겨가지 않았어요. 필라 레이 운동화를 신고 도쿄로 떠난 뒤 ABC 마트에서 하나 구매할 계획이 있었거든요. 한국보다 빠르게 신발이 들어오는 것도 있고 면세 찬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면세가 가능한 ABC 마트는 시부야에 있다고 해서 시부야에 놀러 갔을 때 구매를 할 생각이었어요. 아사쿠사 ROX 라는 쇼핑몰 안에 있는 ABC 마트를 구경하면서 반스 슬립온을 찜해두었어요. 찜만 해두었던 이유는 면세가 아니었기 때문이죠. 그랬는데 시부야 ABC 마트에 갔더니 운동화가 없는거에요. NEW ARRIVAL 이라고 적혀 있었던 것이 생각나 면세로 판매하는 시부야 ABC 마트에는 아직 안들어온것 같았어요.




오다이바에 있는 다이버 시티 쇼핑몰 내에 있는 ABC 마트에도 방문을 했는데, 제가 맘에 들어했던 운동화는 있는데 역시 면세는 되지 않더라고요.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 6,500엔이었어요. 소비세 8%가 붙으면 7,020엔이었죠. 여러가지로 고민을 하다가 새로 출시된 제품이기도 하고 한국에는 아직 들어오지 않은 제품이라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반스 존손 슬립온 네이비(VANS JOHNSON V458SW NAVY) 제품이었어요. 끈이 있는 종류도 있었는데 슬립온을 한 번 신어보고 싶어서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여태껏 슬립온 제품은 한 번도 신어 본 적이 없었거든요.



최근에 나온 반스 제품은 뒤쪽에 'VANS OFF THE WALL'이라고 적힌 것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반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슬로건이에요. 2017년도부터 사용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경계가 없다는 의미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네이비 제품과 회색 제품이 있었는데 네이비가 눈에 확 들어와서 저는 네이비로 구매했어요.





뒤쪽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체크무늬도 좋았고 스케이드 보드를 옆면에 새겨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면세로 구매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숙소에서 가까운 아사쿠사 ROX 쇼핑몰 내에 있는 ABC 마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면세를 받지 못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실제로 신어보니 편하고 이뻐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약간 끼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몇 번 신으니까 발에 맞춰서 자연스러워졌어요. 솔직히 슬립온을 처음 신어봐서 훌렁훌렁 벗겨질까 약간 신경이 쓰이기도 했었는데 전혀 그런 문제는 일어나지 않았어요. 네이비 색상이라 검은색 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청바지에도 괜찮았어요. 기장이 긴 바지보다는 발목이 살짝 보이는 앵클팬츠가 더 잘 어울린다고 저는 생각되었어요.





가볍기도 하고 생각보다 쿠션이 있어서 신고 다니기에 정말 좋더라고요. 반스 제품을 이번에 처음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신고 다니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다음번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본 여행을 가게 된다면 ABC 마트에 가서 면세혜택을 받고 반스 운동화를 하나 구매해 올 생각이에요. 아직까지는 한국에 들어오지 않은 제품인 것 같던데 일본 여행가시면 한 번 신어보세요. 끈이 있는 제품은 약간 더 높이도 있어서 쿠션감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편하다보니 반스 슬립온만 자꾸 저도 모르게 신으려고 해서 다른 운동화와 돌려 신으려고 신경쓰고 있어요. 예전에는 하나만 계속 신었던 적도 있는데 그러면 신발도 빨리 상하고 냄새도 나고 그렇더라고요. 2~3일에 한 번씩 신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일본 여행에서 사온 물건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인 반스 슬립온을 소개해 드렸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