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도쿄여행(2018.10.17~24)

[카와구치 하루나] 야쿠르트 신 바이오틱스 야쿠르트W 부탁 편

반응형

이번 일본 도쿄 여행을 가기전에 <히모맨 - 빈대 남친 갱생기> 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 <히모맨>이라는 드라마는 취직할 생각은 없이 여자친구에게 얹혀서 편하게 살고 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에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여주인공으로 나온 『카와구치 하루나』 라는 배우를 보고 이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인상에 남아서 그런지 여행을 갔을 때 티비를 보는데 이 배우가 나온 CF가 나오더라고요. 야쿠르트 CF 였는데 보자마자 한눈에 알아보았어요.



드라마에서는 착실하게 간호사로 일하는 여자친구로 나오고 남주는 일을 하지 않고 여친 집에서 빈대붙어사는 캐릭터에요. 여주인공은 거의 뭐 천사에 가까운 여자친구로 나와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현실 여친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지난 출연 작품들을 살펴봤더니 <일주일간 친구>, <Chef - 3성급 급식>, <수험의 신데렐라>, <러브레시피>, <크리피 : 일가족 연쇄 실종사건>, <탐정의 탐정>, <막부고교생>,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등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더라고요. 『카와구치 하루나』 배우가 출연한 작품은 제목은 알고 있는 작품은 많은데 제대로 본 작품이 저는 없더라고요.



이번 <히모맨> 이라는 작품을 통해 알게 되었으니 지난 작품들부터 좀 찾아 보려고 해요. <일주일간 친구> 같은 경우는 다운받아 놓고서는 보지를 않았던 작품이라 제일 먼저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영화 평점도 그렇게 나쁘지 않던데 뭐가 그렇게 바빠서 보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




『카와구치 하루나』 라는 배우는 1995년 2월 10일 출생의 영화배우이자 모델이에요. 2007년 제11회 니콜라 모델 오디션 그랑프리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어요. 데뷔작은 2009년 드라마 <도쿄 DOGS - 최악이자 최고의 파트너>라는 드라마라고 해요. 이 드라마는 저도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언제 출연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도쿄 DOGS>는 오구리 슌, 미즈시마 히로, 요시타카 유리코 주연의 드라마에요. 주연들이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고, 내용도 재밌어서 챙겨봤던 기억은 있는데 데뷔작이라 많이 출연하지 못했던건지, 시간이 지나 제가 기억을 못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처음엔 호텔 티비에서 CF를 봤는데 약속이 있어 시부야에 놀러 갔더니 역안에 있는 기둥 티비에서 계속 반복해서 이 CF가 나오는거에요. 지나가면서 계속 보다가 약속시간에 여유가 조금 있어서 동영상은 감상하고 마지막에 사진으로 나오는 부분만 찍어왔어요.



저도 최근에 방영된 <히모맨>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배우라 다른 작품들에서는 어떻게 나왔는지 잘 알지는 못해요. 하지만 대충 어린나이에 데뷔를 한 것 같은데 성인이 넘어가면서 매력을 발산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히모맨>이라는 드라마를 보시면 『카와구치 하루나』의 외모에 반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드라마를 통해 알게되 우연히 CF를 티비에서 보게되고 시부야에서 광고되는 모습을 보고 혼자 설레였어요. 『카와구치 하루나』 배우의 앞으로의 활약을 지켜보게 될 것 같네요. <히모맨>도 아직 4화까지 밖에 보지 못해서 나머지도 다 챙겨볼 생각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찍어서 계속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