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

[제주항공] 찜특가 이벤트로 항공권 최대 98% 할인!!!

반응형

[제주항공] 찜특가 이벤트로 항공권 최대 98% 할인!!!


제주항공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7월 5일 오후 5시부터 7월 14일 오후 5시까지!!!


아직 기간이 좀 남아서 까먹을지도 모른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전 알림도 진행중이에요~


알림을 신청해두시면 이벤트 오픈 30분전에 알려 준다고 하네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 {효리네 민박}이 있는 제주도는 9000원~



일본 28900원~


일본 가는게 부산 출발이라는 점도 엄청 마음에 드네요~


저는 일본으로 티켓팅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참여할 거라 예상되고 티켓 구입이 쉽지는 않겠지만...


사전알림 등록해두고 그날 알림이 오는 순간부터 결제준비를 할 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


경쟁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혼자 알고 있는게 좋겠지만, 좋은 정보니까 공유해야겠죠?? ㅎㅎㅎ



모르면 늦을 수 밖에 없어요~~~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