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

[부산 독특닷컴] 자동차용품 쇼핑 대한민국 넘버원 쇼핑몰 & 판매점

반응형

[부산 독특닷컴] 자동차용품 쇼핑 대한민국 넘버원 쇼핑몰 & 판매점


지난주 부산 연산동 위치한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인 독특닷컴을 방문했어요~


아는 동생이 차량 번호판을 아래로 이동해야한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연산동에 이런 가게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원래는 사상쪽에 있었다가 이쪽으로 이사했다고 하네요.


위치는 86번, 87번 버스를 운행하는 삼성여객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도 없고 차에 대한 관심도 별로 없는 저는 전혀 몰랐던 공간~ ^^;;;


건물이 엄청 크더라구요~


엄청난 종류의 차량용품, 세차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고,


정비공간 및 세차공간도 넓게 구비되어 있어요.


일단 도착했을때 첫째로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어요.


둘째로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차량용품, 세차용품 등에 놀랐네요.


 



그럼 이제 제가 둘러본 독특닷컴을 알려드릴게요~



연산동 삼성여객 종점(86, 87번 버스종점)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엄청 커서 놀랐네요~



한번에 안들어와서 나눠서 찍음 ㅋㅋㅋ


2층 위치까지 잘라서 찍은거구요.


아래에 1층에 정비공간과 세차공간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독특닷컴에서 하는 세차!!!


손세차도 가능하고, 셀프세차도 가능해요~



차량 정비를 맡겨두고 자동차용품을 둘러보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입구에 들어서서 왼편으로 돌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엄청난 양의 자동차용품!!!


특히 입구 앞편으로는 세차용품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자동차용품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지갑 관리 단단히 하고 오시지 않으면 다 털리실 듯~ ^^


별 관심없는 저도 눈에 들어오는게 많았어요.



차량 앞에 전화번호를 남겨둘 수 있는 악세사리~


예전엔 십자수로 만든 작은 쿠션이 대세였는데... ㅎㅎㅎ



아이들이 타고 놀수 있는 자동차들도 있었어요.


근데 차값이... ㅋㅋㅋ 


요즘은 어릴때부터 좋은 차를 많이 타는군요~ ^^



초보운전 스티커도 다양하게 있고, 차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들도 많았어요.



독특닷컴은 사이트도 운영되고 있어요.


매장이 가까우시면 방문하셔서 구매하셔도 되고 멀리 있다면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면 될 듯하네요.


요즘은 대부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한가한 주말같은 때, 쇼핑하러 나오셔서 둘러보시고 세차도 한번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요즘은 차를 판매할 때도 어플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헤이딜러 라는 어플리케이션인데, 딜러들도 이 어플로 가격을 확인하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헤이딜러 설치하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설치하셔서 둘러보세요~


시세 확인하는데 괜찮다고 하는 주변분들이 많았어요.


차는 가격도 크고 해서 직거래만 이루어질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


차량판매 헤이딜러, 자동차용품 구매는 독특닷컴!!!


잊지말고 기억해두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