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사직동 맛집 승리의 통닭] 사직야구장 직관 후 방문한 닭지리 사직동맛집

반응형

[사직동 맛집 승리의 통닭] 사직야구장 직관 후 방문한 닭지리 사직동맛집


지난 토요일 드디어 사직동맛집 승리의통닭을 다녀왔어요. 야구장에서 닭을 자주 먹고 하다보니 뒤풀이로 한 잔 더 먹으러 갈때는 다른 음식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승리의 통닭을 여태껏 못가고 이번에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토요일에는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시 햄버거 세트와 오징어, 쥐포 등으로 안주하면서 맥주만 왕창 마시고 나니 국물이나 닭이 땡겨서 승리의 통닭을 방문했어요. 경기도 이겼고 딱 승리의 통닭 방문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경기장에서 평소보다 맥주를 좀 더 많이 마시기도 했는데 토요일은 팬사랑 페스티벌 행사가 있던 날이라 불꽃놀이와 사직올나잇 행사까지 해서 새로운 느낌으로 마실 수 있었어요. 팬사랑 페스티벌 관련한 포스팅은 따로 할 예정이에요. 동백유니폼도 받았고 경기도 시원하게 이긴 날이라 엄청 신나서 갔어요. 사실 자리가 없을까봐 조금 걱정하면서 가기는 했어요. 도착해서 자리 여부를 물어보니 사장님께서 한 테이블이 남아있기는 한데 예약석이라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예약한 손님이 두산팬이라 안올수도 있을 것 같다면서 전화통화를 하셨는데 취소했다며 저희에게 자리를 내어주셨어요.




승리의 통닭은 국민은행 옆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야 있어서 이쪽 골목을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근처 만화방도 자주 가고 했는데 위치를 몰랐었네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자주 찾아가게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사직동 맛집 리스트에 또 하나가 추가되었어요.





닭요리 전문점 승리의 통닭!! 포장도 되니까 앞으로 야구장 갈 때 여기서 닭을 사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먹어봤더니 맛있었거든요. ㅎㅎ



닭내장탕, 닭백숙, 닭지리, 닭볶음탕을 비롯해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등등 닭으로 할 수 있는 메뉴는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사직 야구장 앞에 위치한 닭집에 걸맞는 컬렉션이에요. 사인볼도 엄청 많고 유니폼, 사인배트 등등 엄청 모아 놓으셨더라고요. 



롯데자이언츠의 대표 투수 무쇠팔 최동원 선수의 컬렉션도 있었어요. 역시 사직야구장 앞에 위치한 가게다운 모습이었어요.



저희는 땡초닭지리, 닭껍질튀김 두 개를 주문했어요. 마약똥집, 치킨마요, 매콤치즈불닭 다음번 방문때 먹을 예정이에요. 이미 다음번 메뉴까지 정해버리고 왔네요. ^^



닭집에서 주는 기본안주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왼쪽 위에 고추와 양파가 들어간 간장양념이 조금 색다른 소스였네요.



땡초닭지리 입니다. 맑은 국물에 땡초의 매콤한 맛이 은근히 느껴지는게 저는 정말 좋더라고요. 닭도 푹 익어서 발라먹기 좋았어요. 사진은 국물만 흥건해 보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국물은 금방 줄어들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씹어먹을것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주문한 닭껍질튀김이에요. 양념소스나 간장소스 찍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저같은 경우는 꼬지집에 가면 닭껍질을 꼭 시킬정도로 닭껍질을 좋아해서 딱 맞았어요. 튀김의 바삭한 맛과 껍질의 쫀득한 맛이 잘 어우러지고 소스랑 잘 어울려 맘에 드는 요리였어요. 닭지리와 닭껍질 튀김을 먹어본 결과 다른 메뉴도 맛있을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 야구장 갈 때 똥집튀김같은 포장 될 것 같은 메뉴 구매해서 한 번 가봐야겠어요. 다음주 화수목 배지데이 때 하루 갈 것 같은데 그 때 먹어보겠어요~ 사직야구장 방문해서 롯데자이언츠 야구 직관하신 뒤에 승리의 통닭 들려보세요~ 사직동 맛집으로 인정받을만한 가게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