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표] 2018년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표] 2018년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안내!!


벌써 프로야구 경기 일정이 나왔어요. 일정을 살펴봤더니 평소보다 빨리 시작해요. 중간에 아시안게임이 있어서 이렇게 일정을 만든 듯 하네요.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프로 야구 일정표를 보니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 기분도 드네요. 강민호, 린드블럼 선수는 떠나갔고 민병헌 선수가 합류하는 등 팀 내부적으로도 변화가 많았어요. 여러모로 달라진 만큼 좋은 경기를 펼쳐줬으면 좋겠네요.




일정표를 보고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작년 준플레이오프 경기 쫓아다니던게 엊그제인것 같은데 시즌이 시작하네요. 이번 시즌의 캐치프레이즈는 '도전 2018'이라고 해요. 우승을 향해 열심히 도전하기를 바래봅니다.



올해는 3월 24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K와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사직야구장 홈 경기는 3월 30일에 NC와의 경기로 시작되네요. 일단 올해 스타트는 3월 30일에 사직을 가는것으로 시작해보려고 해요.



4월에 주말 경기가 많아서 다행히 많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5월 18일부터 펼쳐지는 두산전 경기는 꼭 보러가도록 해야겠어요. 이래저래 두산과는 선수들 주고받기가 많은 것 같네요. 제가 장원준 선수 팬이었는데 두산으로 가버렸더랬죠.



6월에는 초반에 주말경기가 있지만 중후반에는 평일밖에 없네요. 스케줄 맞아지면 평일 방문도 계획해 봐야겠네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본여행 가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홈경기가 없네요. ^^



7월에는 올스타 브레이크가 있네요. 평일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경기가 많네요. 



8월 16일부터 아시안게임으로 인해 시즌 일정이 없어요. 



아시안게임으로 시즌 일정이 없는 것은 9월 3일까지네요. 현재 시즌일정은 9월 30일까지입니다. 우천취소 일정을 추가하면 10월 초중반까지 이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나은 성적을 올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올해 캐릭터 유니폼은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인공 캐릭터네요. 색깔도 이쁜것 같기는 한데 엄청 사고 싶은 생각은 들지 않네요. 작년에 산 유니폼을 올해도 열심히 입고 새로 구입할 생각은 특별히 없어요. 가을야구 하게 되면 잠바 하나 사려고 생각중이에요.




아직 두달이나 남았는데 꽤나 금방 다가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손아섭 - 전준우 - 민병헌으로 이어지는 외야 라인도 기대되요. 이대호 선수는 나이가 좀 있어서 조금씩 기량이 떨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올해까지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강민호 선수의 이적으로 포수 자리가 꽤 큰 구멍으로 느껴지긴 하지만 다른 선수들의 기량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야구는 직관을 한 번 해보면 더욱 그 매력에 빠져들게 되죠. 특히 부산 사직의 직관 현장은 더욱 재밌다고 생각해요. 맛있는 것도 먹고 소리치며 응원하고 노래부르고 하다보면 스트레스도 날리고 좋아요. 경기를 이겼을때는 더더욱 좋죠. 졌을때 받는 허탈함과 아쉬움은 롯데가 한참 뒤쪽에서 놀던 시절에 다 해탈하는 방법을 깨닫게 되었어요. ㅎㅎ 아무튼 이번 2018시즌 좋은 경기 펼쳐주시길 기대하면서 직관하러 많이 가도록 할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