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크라임씬 리턴즈 9-10회] CASE 5 풍무 회장 살인 사건 역할 소개 및 시청후기 + 모든 사건 배경 공개

반응형

<크라임씬 리턴즈>의 마지막 회가 공개가 되었어요. '풍무 회장 살인 사건'이라는 에피소드로 9회와 10회가 동시에 공개되면서 오랜만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가 마무리되었어요. 이번 9회와 10회의 마지막에는 <크라임씬 리턴즈>의 1회부터 8회까지 나왔던 모든 에피소드들이 다 연관이 있었다는 설명이 나오기도 했어요. 앞에서 시청할 때 조금씩 빠진 것 같았던 내용을 다 확인할 수 있었죠.

 

크라임씬리턴즈_다시보기

 

<크라임씬 리턴즈 CASE 5 풍무 회장 살인 사건>의 줄거리, 출연진 역할 및 시청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이제 최종 에피소드까지 공개가 되었으니 몰아보려고 기다렸던 분들은 시작해 보세요.

 

 

   에피소드 5 풍무 회장 살인 사건

9회 줄거리

샅샅이 드러난 풍무그룹의 추악한 민낯! 기자회견을 앞두고... 풍무그룹 회장이 사망했다?

10회 줄거리

풍무 회장의 죽음... 그리고 모든 것은 정해진 대로?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의 전말은?

 

크라임씬리턴즈_다시보기

 

사건 요약

2024년 1월 17일 전민교 사망 다음 날, 각종 비리가 밝혀지며 풍무그룹은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이했어요. 2024년 1월 18일 오전 풍무그룹 본사 회장실에서 곽곡두 회장이 사망한 채로 발견돼요.

 

크라임씬리턴즈_풍무회장살인사건

 

   역할 소개

피해자

곽곡두

70세 남성으로 풍무그룹 회장이에요. 논란이 되고 있는 풍무그룹의 문제를 죽음으로 책임지겠다는 유서를 남기고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어요. 사망 추정 시간은 1월 17일 20:30~22시예요. 1월 18일 14시에 기자 회견이 예정되어 있었죠.

 

크라임씬리턴즈_다시보기

 

용의자

장사모

63세 여성으로 피해자 곽곡두의 아내예요.

키사장

47세 남성으로 풍무그룹의 사장이에요. 풍무그룹의 이인자죠.

곽유진

40세 남성으로 풍무그룹의 상무예요. 피해자 곽곡두의 아들인데 혼외자식이에요.

주연구

38세 여성으로 풍무제약의 연구원이에요. 미생물학 전문 특채 연구원이죠.

장비서

37세 남성으로 피해자 곽곡두 회장의 직속 비서예요.

 

 

<크라임씬 리턴즈 풍무 회장 살인 사건>도 용의자들과 관련한 증거들을 하나씩 찾아내면서 범인에 대한 추리를 시작해요. 정황상 의심이 가는 용의자들은 이번에도 역시나 많더라고요. 9회의 마지막에 발견된 증거는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 정도로 충격적이었어요. 10회가 시작하면서 1회부터 8회까지의 에피소드가 모두 연관이 있었다는 사실도 알게 되죠. 이번 회차는 장동민의 연기가 재미있고 돋보였어요. 출연진들도 캐릭터에 몰입하지 못하고 웃음을 참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크라임씬리턴즈_다시보기

 

오랜만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도 결국 끝이 나고 말았어요. 방송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기다리고, 업데이트되는 금요일만 기다렸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쉽기는 해요. 하지만 2회로 구성된 각각의 에피소드와 전체로 연결된 에피소드가 꽤 탄탄하게 연계되어 있었다고 느낀 것은 10회로 마무리되었기 때문이겠죠. 갑자기 저는 지난 <크라임씬> 시리즈가 다시 보고 싶어 져서 돌려보기 할 생각이에요. <크라임씬 시리즈>로 티빙의 가입자가 증가했다고 하던데, 개인적으로 공감이 가는 현상이라고 느껴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