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핑계고] 아파트404 멤버 출연편 시청 후기 + 유튜브 볼거리 추천

반응형

<핑계고><아파트 404> 멤버들이 총출동을 했어요. <아파트404> 1회는 방송을 했고, 2회 방송이 나가는 날에, 이 유튜브 영상이 올라왔어요. 개인적으로 <미추리>를 재미있게 봤고, <아파트 404> 1회도 나름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이 올라온 것을 확인하자마자 바로 시청했어요.

 

핑계고_아파트404_멤버_출연영상_시청하기

 

<아파트404> 멤버들이 출연한 <핑계고> 영상 시청 후기와 <아파트 404> 예능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1시간이 조금 넘는데 재미있으니 여러분도 시청해 보세요.

 

 

   핑계고 39회

집들이는 핑계고

<아파트404>에 출연하고 있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가 모두 출연을 했어요. 예능 홍보 겸 평소 콘셉트처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예능 촬영을 할 때는 복장을 콘셉트에 맞춰 입었고, 예능 촬영 이외에 따로 만나는 시간을 가지지 못했기 때문에 다들 기대를 한다고 했어요. 출연진들의 현재 일상과 고민 같은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어요. 다들 예능에서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기대도 되었죠. 제니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더 반갑게 느껴졌어요.

 

핑계고_아파트404_멤버_출연영상_시청하기

 

<아파트404>에서는 콘셉트가 있고 추리를 하기 때문에, 편하게 토크를 나누는 이 방송이 더욱 재미있었고, 새로운 사실들을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출연진들 간의 케미가 좋다는 것도 느낄 수 있었고요. 보는 동안 시간이 훌쩍 가버리더라고요.

 

핑계고_아파트404멤버

 

   아파트404 정보

프로그램 소개

대한민국 아파트에서 벌어졌던 전대미문의 실제 사건들! 그리고 아파트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입주민 6인! 매회 에피소드마다 바뀌는 연도. 출연자는 각 시대에 일어난 사건들을 직접 마주하며 아파트의 비밀을 풀게 된다. 과연 숨겨진 비밀을 풀어낼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국내 예능 최초! 실제 아파트 사건을 모티브로 한 환상적인 케미와 찐웃음 가득한 버라이어티 시공간 초월 실사 추리극.

 

ㅁㅇ

 

출연진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편성

2024년 2월 23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3월 1일 2회가 방송될 예정이에요.

 

 

<아파트404> 출연진들 모두가 예능 촬영을 할 때는 이런 시간을 가지지 못해서 다들 재미있다고 했어요. 3번째 출연의 차태현과 2번째 출연의 오나라가 쿠폰을 받는 것을 보면서 제니가 큰 관심을 보였어요. 쿠폰을 받기 위해서 더 출연하겠다는 이야기도 했어요. 제니는 아침 촬영으로 인해서 고장 난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이정하 배우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재미있고 좋았어요.

 

핑계고_아파트404_멤버_출연영상_시청하기

 

<아파트 404>가 잘 되든지 잘 되지 않던지 끝나고 나서 한 번 더 <핑계고>에서 모이자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다들 좋다고 했어요. 일정이 맞아야 가능하겠지만, 이 멤버들이 모여서 이야기하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출연진들 케미가 정말 좋고 세대가 다르다 보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많이 나왔거든요. 볼만한 유튜브 영상을 찾고 있었다면 <핑계고>를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