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재벌x형사 9회 & 10회] 경성퇴마록 여배우 살인사건 줄거리 시청률 시청후기 재방송 정보

반응형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 9회와 10회를 시청했어요. 처음에 방송을 시작했을 때는 안 보다가 몰아본 뒤 빠져버려서 본방 사수까지 하게 되었네요. 지난 8회에서 11%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예요. 이번 9회와 10회는 살짝 떨어지기는 했지만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계속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콜라보도 좋았죠.

 

재벌형사_시청하기

 

<재벌 형사> 9회, 10회 줄거리 및 시청률, 시청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본방 시청을 놓치신 분들은 다시 보기로 얼른 시청해 보세요.

 

 

   재벌x형사 줄거리

9회

최면을 통해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이수. 이수와 명철 사이의 골은 깊어진다. 한편, 영화 <경성퇴마록> 세트장에서 여배우가 살해된 채 발견되고, 영환이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재벌형사_시청하기

 

10회

이수와 강현은 여배우에게 스토커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쉽사리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스토커. 이수는 스토커를 찾기 위해 여배우의 집을 찾아가는데... 한편, 경진은 여배우의 휴대폰에서 무언가 삭제된 것을 발견한다.

 

재벌형사_9회_10회

 

   시청률

 

지난주에 방송되었던 8회가 1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어요. 이번 주에 방송된 9회와 10회는 9회 9.3%, 10회 9.7%를 기록했어요. 살짝 하락하기는 했지만 9%대를 유지하는 것에는 성공했어요.

 

 

   시청후기

 

8회의 마지막 장면에서 안보현의 과거 기억을 최면으로 바꾸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면서, 9회와 10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 있었어요. 거기다 경성퇴마록 콜라보로 강성연, 최태준 배우가 함께 출연도 했죠. 살해된 여배우 역할은 이나은 배우였고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어요. 재벌이라는 점을 살려서 수사를 하는 짜릿함이 좀 부족했다고 느꼈거든요. 기억을 되찾은 안보현이 이시아와의 기억을 되돌아보며 방황하는 장면도 필요한 부분이라는 것은 알지만 도파민을 자극하지는 못했고요. 9회가 끝난 뒤의 쿠키영상은 좀 어이없게 웃겼어요. 11회부터 시작될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졌어요. 박지현 아버지 권해효가 경찰을 그만두게 된 사건과도 연결이 되는 것 같아서, 경찰 상부직들과의 대립이 더 커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재벌형사_시청하기

 

다음 주 방송될 11회와 12회는 제 생각에는 다시 시청률이 좀 오를 것 같아요. 스토리 전개가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갈 것 같기 때문이죠. 기다렸다가 봐야 해서 안달 나네요. <재벌x형사> 9회와 10회 재방송은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일요일과 월요일에 반복해서 방송을 하니 본방을 시청하지 못한 분들은 챙겨보세요. OTT 디즈니플러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