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더 마블스] OTT 디즈니플러스 박서준 출연 영화 줄거리 후기 쿠키 영상

반응형

<더 마블스 (The Marvels)>가 디즈니플러스에 공개가 되어서 시청했어요. 사실 극장에서 공개가 되었을 때 평가가 그리 좋지 않아서 극장에서 관람은 하지 않았지만, OTT 플랫폼인 디즈니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으니 공개된 김에 봤죠. 설날 연휴에 업로드되었기 때문에 쉬면서 편하게 시청했어요.

 

디즈니플러스_더마블스_바로보기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더 마블스> 기본정보, 줄거리, 시청후기, 쿠키 영상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안 보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해 보세요.

 

 

   더 마블스 기본정보

공개

2023년 11월 8일에 개봉을 했고, 2024년 2월 7일에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가 되었어요.

등급

12세 관람가

 

디즈니플러스_더마블스_바로보기

 

러닝타임

105분

줄거리

강력한 힘으로 은하계를 수호하는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 캡틴 마블의 오랜 친구의 딸이자, 빛의 파장을 조작하는 히어로 '모니카 램보'. 최애 히어로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인 미즈 마블 '카말라 칸'. 캡틴 마블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냉혹한 크리족 리더 '다르-벤'의 영향으로 세 명의 히어로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서로의 위치가 뒤바뀌게 된다. 뜻하지 않게 우주와 지구를 넘나들게 되는 예측 불가하고 통제 불가한 상황 속, '다르-벤'은 지구를 포함해 캡틴 마블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수많은 행성을 모두 파멸시키려 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모인 팀 '마블스'는 하나로 힘을 모으는데... 함께, 더 높이! 더 빨리! 역대급 파장을 일으킬 마블의 NEW 팀업이 시작된다!

 

더마블스

 

   박서준 출연

 

개봉 전부터 박서준 배우의 마블 시리즈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어요. 그런데 개봉을 하면서 출연 분량과 역할로 인해서 말들이 많았죠. 저도 시청을 하고 나서 살짝 아쉬운 감정이 들기는 하더라고요. 캐릭터는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캡틴 마블과 전략 결혼이기는 해도 남편인데 조금 분량이 아쉬웠어요. 전투하는 모습까지는 나왔지만 결과는 보여주지 않아서 또 나올 가능성도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잘 모르겠네요.

 

디즈니플러스_더마블스_포스터디즈니플러스_더마블스_포스터

 

   쿠키 영상

 

시공간의 틈을 막으려다 다른 차원으로 넘어간 상태에서 깨어난 모니카의 모습이 영상으로 나왔어요. 눈앞에 있는 엄마의 모습에 반가워하지만 엄마가 아니었던 것이죠. 어떤 시리즈에서 이 장면과 연관된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미즈 마블>의 카밀라는 <호크아이>의 케이트를 만나는 장면이 나왔어요. 마블도 세대교체가 점점 이루어지는 듯하네요.

 

 

예전에는 마블 시리즈를 영화만 보면 되었는데, 이제는 드라마도 봐야 이해가 되는 부분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다행이라고 할지 저는 디즈니플러스를 구독하고 있어서 다 볼 수는 있어요. <미즈 마블>은 6부작 드라마였는데 볼까 말까 하다가 안 봤었는데 이제 마블 영화 시리즈에도 등장하고 비중이 늘어나는 것 같아서 봐야겠더라고요.

 

디즈니플러스_더마블스_바로보기

 

솔직히 <캡틴 마블>에서 느꼈던 재미만큼은 느끼지 못했어요. 너무 많은 것을 넣으려다가 실패한 것 같기도 하고요. 오해도 풀고 새로운 만남도 생기고 새로운 등장인물들까지 나오며 너무 복잡했기 때문이죠. <더 마블스>는 아쉬운 느낌도 들었던 작품이기는 해도 마블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넘기면 안 될 영화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이번에 '구스' 고양이가 너무 많이 늘어났는데, 어떻게 수습할지도 궁금하네요. 다음 마블 영화의 개봉을 기대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