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넷플릭스 황야] 마동석 주연 액션 영화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평점 시청후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1월에 공개된 영화 <황야>를 설 연휴에 시청했어요. 마동석 배우의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라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를 바로 보게 되었죠. 영화에 대한 정보 없이 티저 영상과 마동석 배우 주연이라는 정보만 가지고 시청했어요. 별다른 생각하지 않고 시청하기 좋았던 영화였어요.

 

넷플릭스_황야_다시보기

 

<황야>에 대한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평점, 후기 등 관련한 내용을 알려 드릴게요.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한번 시청해 보세요.

 

 

   황야 기본정보

공개일

2024년 1월 26일

장르

액션

 

넷플릭스_황야_다시보기

 

채널

넷플릭스

소개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넷플릭스_황야

 

   출연진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 송채빈, 이한주, 정기섭, 김영선, 장영남, 박효준, 박지훈, 성병숙, 정영주, 최동구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메인 주인공 마동석과 서브 주인공 이준영이 메인 빌런 이희준에게 납치당한 여주인공 노정의를 구하기 위해서 서브 여주인공 안지혜와 함께 적들을 물리쳐요.

 

넷플릭스_황야_포스터

 

   줄거리

 

황폐화가 된 세상에서 사냥한 식량을 물물교환하며 살아가는 황야의 사냥꾼 남산. 자신의 딸처럼 아끼던 수나가 양기수에게 납치되어 지완과 함께 수나를 구하러 가요. 도중에 만난 이은호가 준 정보로 적들의 상황을 알게 되고, 양기수의 본진으로 쳐들어 가서 적들과 싸워 수나를 구해내는 내용이에요.

 

넷플릭스_황야_다시보기

 

   시청후기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은 복잡하지 않고 심플했어요. 폐허가 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던 사람들이 있고, 납치와 인체 실험 등 비슷한 내용의 작품들의 클리셰가 들어 있었죠. 그럼에도 마동석 배우의 시원시원한 액션과 반전 대사에서 오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영화라고 느꼈어요. '네가 사냥꾼이야?' 그럼 사랑꾼이겠냐?', '내가 이러려고 살아남은 게 아니야' 등 재미있는 명대사가 이번 작품에서도 나왔어요. '아트박스 사장인데', '어 싱글이야' 등등 마동석 출연 영화의 포인트 대사를 <황야>에서도 만날 수 있었죠. 잘못된 방법을 선택하기는 했지만 아이들을 납치하고 실험을 한 이희준 배우도 살짝은 이해되기도 했어요. 마동석 배우의 액션 하나만으로도 시간 보내기에 좋은 영화라고 생각했어요.

 

 

<황야>의 평점을 검색해 봤는데 10점 만점에 4.95점으로 낮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낮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토리가 심플한 편이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저는 액션이 볼 만해서 괜찮다고 생각했거든요. 이상하게 평점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넷플릭스_황야_다시보기

 

마동석 배우는 2024년 2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했어요. 영화 <황야>도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낮은 평점은 신경쓰지 말고 직접 <황야>를 시청하고 평가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액션을 즐기며 생각 없이 시청하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 <황야>였다고 생각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