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발레리나] 전종서 주연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출연진 줄거리 정보 시청후기

반응형

2023년 10월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발레리나>를 주말에 시청했어요. 전제적인 스토리는 단순했지만 액션 장면은 나름 볼만한 영화였다고 생각해요. 전종서 주연의 액션 영화 <발레리나> 줄거리, 출연진 등의 정보와 시청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기본정보

2023년 10월 6일에 공개된 액션 영화예요.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이고, 러닝타임은 93분이에요. 제28회 부산 국제 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 부문에 초청되었어요.

 

넷플릭스_구독바로가기

 

소개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

 

발리레나

 

   출연진

주연 배우

장옥주 : 전종서

전직 경호원 출신으로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까지 못 하는 것이 없는 주인공이에요.

최프로 : 김지훈

옥주의 복수 대상이에요. 훤칠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 뛰어난 두뇌를 가진 인물이죠. 메인 빌런이기는 한데 김무열에게 압박을 받는 조금은 애매한 위치에 있었어요.

최민희 : 박유림

영화 제목인 발레리나에요. 옥주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로 죽음을 맞이하기 전 옥주에게 복수를 부탁해요.

등장인물

신세휘, 박형수, 김영옥, 주현, 김무열, 장윤주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김무열 배우가 최종 빌런인 것 같은 흐름으로 나오기는 했지만 실제 전개는 조금 달랐어요.

 

 

   줄거리 및 시청후기

 

소중한 친구의 죽음을 발견한 전직 경호원이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복수에 나서는 내용이에요. 경호원 생활을 하다가 번아웃을 느끼던 주인공이 예전의 동창과 재회하면서 다양한 삶의 즐거움을 배우게 돼요. 그런 친구가 죽게 되며 복수해 달라는 메모를 남겨요. 이 복수를 위해서 전종서 배우는 김지훈 배우를 찾아가요. 복수가 거의 성공할 것 같던 순간 김지훈의 동료로 인해서 실패하게 되는데, 위기를 맞이한 전종서도 한 학생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해요. 이후 다시 납치된 학생을 구하기 위해서 적들의 본진으로 습격을 해요. 그렇게 계속해서 싸우고 싸우는 내용이죠. 스토리적으로는 딱히 특별할 것이 없다고 생각했어요. 스토리를 한 문장으로 줄이면 '친구를 위해서 목숨을 걸고 복수를 한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에도 액션 장면은 꽤 괜찮아서 끝까지 쭉 시청할 수 있었죠.

 

 

전종서 배우와 김지훈 배우는 넷플리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에서 함께 출연을 했었죠. <발레리나>를 시청하는 동안 계속 당시의 드라마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두 배우의 분위기가 조금 비슷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 <발레리나>의 이충현 감독과 전종서 배우는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호흡을 맞춘 것은 두 번째라고 해요.

 

넷플릭스_구독바로가기

 

<연애 빠진 로맨스>에 나왔던 전종서 배우를 보면서 관심이 생겼었는데,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전종서 배우의 액션 연기를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발레리나>를 보시기를 추천해요. 1시간 30분이 훌쩍 지나갈 거예요. 아쉬운 부분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본 작품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