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마르스 -제로의 혁명- (マルス-ゼロの革命-)] 기본정보 출연진 시청률 시청방법 시청후기

반응형

<마르스 -제로의 혁명- (マルス-ゼロの革命-)>을 시청했어요. 고등학생들이 일으키는 혁명이라는 것과 조금은 유치하게 느껴지는 내용이기도 했지만 그럭저럭 볼만하다고 생각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보러가기

 

2024년 1분기 일본 드라마 <마르스 -제로의 혁명- (マルス-ゼロの革命-)>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및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긴 분들은 시청해 보시기 바래요.

 

 

   마르스 -제로의 혁명- 기본정보

편성

2024년 1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일본 TV 아사히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시청방법

채널 J에서 2024년 2월 3일 토요일 밤 12시부터 방송을 시작했어요. OTT 플랫폼은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보러가기

 

몇 부작

총 1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어요.

소개

수수께끼의 전학생과 낙오자 고교생들이 어른 사회에 반기를 드는 신감각 청춘 드라마.

 

마르스_제로의혁명

 

   출연진

 

미치에다 슌스케, 이타가키 리히토, 요시카와 아이, 이노우에 유키, 요코타 마유, 산토키 소마, 이즈미사와 유키, 토즈카 준키, 나하나, 야마구치 사야카, 이와마츠 료, 노마구치 토오루, 토쿠이 켄타, 에구치 요스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보러가기

 

'나니와단시'의 '미치에다 슌스케'가 화요일 9시 골든 타임 연속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머리를 금발로 염색했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포스터

 

   줄거리

 

학교에서는 괴롭힘을 당하고, 유일한 마음의 터전이었던 SNS에서도 자리를 잃고 인생에 절망해 자살을 시도하려던 아이자와 콘이치는 수수께끼의 청년에게 도움을 받게 돼요. 어느 날, 콘이치가 다니는 메이오 학원 고등학교에 전학생이 오는데, 그는 콘이치의 자살을 단념시킨 수수께끼의 청년 미시마 제로였죠. 그리고 제로는 콘이치에게 '내가 너를 이 썩은 세상에서 구해줄게'라고 말해요. 그날을 경계로 콘이치의 일상은 급변하게 돼요. 제로의 과격한 언동과 카리스마 아래에 모인 콘이치를 비롯한 낙오한 고등학생 6명은 '마르스'를 결성해 성인 사회에 반기를 들기 시작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인물관계도

 

   시청률

 

2024년 1월 23일에 방송된 1회는 5.7%의 시청률을, 1월 30일에 방송된 2회는 4.5%, 2월 6일에 방송된 3회는 3.4%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첫회의 시청률도 그리 높지는 않았는데 점점 하락해서 3회에는 3%까지 하락하고 말았네요. 저도 엄청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시청률이 저조하게 나왔어요.

 

 

<마르스 -제로의 혁명- (マルス-ゼロの革命-)>은 사회적 문제에 휩쓸려버린 같은 학교의 학생들을 위해서 진실을 밝히려 애쓰는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2024년 1분기 일본 드라마예요. 가면을 쓰고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사회 문제를 고발하는 채널을 운영하는 모습은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 같기도 했어요.

 

마르스_제로의혁명_보러가기

 

시청률도 그리 높지 않고 어느 정도는 예측 가능한 내용의 스토리이기도 해요. 매회 시작되고 해결되는 사건을 비롯해 '미치에다 슌스케'가 이 학교를 방문한 이유 및 사회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어요. 저는 그 이유가 궁금해서 계속 시청을 할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궁금증을 느꼈다면 <마르스 -제로의 혁명- (マルス-ゼロの革命-)>을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