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 대병원 점거 시즌 2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시청 후기

반응형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 1회를 드디어 시청했어요. 1월 13일부터 방송을 시작했는데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기에 발견하자마자 바로 봤죠. 개인적으로 <대병원 점거 (大病院占拠)>를 재미있게 봤는데, 이야기가 끝이 났기 때문에 시즌 2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죠. <대병원 점거>와 관련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대병원점거_정보보기

 

2024년 1분기 일본에서도 꽤 인기 있는 드라마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시청 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등장인물이나 스토리면에서 이어지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대병원 점거>를 먼저 시청한 뒤 보는 것이 좋을 듯해요.

 

 

   신공항 점거 기본정보

편성

2024년 1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일본 NTV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일본 현지에서는 현재 4회까지 방영이 되었어요.

 

신공항점거_바로보기

 

소개

신공항을 무대로 열혈 형사 주인공이 복면의 무장단체에 맞서는 타임 리밋 배틀 서스펜스 드라마.

 

신공항점거

 

   출연진

 

사쿠라이 쇼, 히가 마나미, 시라이시 세이, 제시, 카타기리 진, 하마츠 타카유키, 오사다 세이야, 토미카와 카즈히토, 타와라기 토타, 유키 모에, 타키우치 쿠미, 소닌, 나가타 나루야, 요시다 호노카, 미야모토 마유, 사야, 이와세 히로시, 데즈카 토오루, 기쿠치 후마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대병원점거_정보보기

 

주인공인 사쿠라이 쇼 주변의 인물들을 비롯해 <대병원 점거>에 등장을 했던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있어요. 가면을 쓰고 있는 범인들의 가면 뒤에는 어떤 출연진이 있을지 궁금함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시청을 하면 할수록 한 명씩 공개가 되는 흐름이라 계속 보게 만들어요.

 

신공항점거_포스터

 

   줄거리

 

'대병원 점거 사건'으로부터 1년 후. 두 번째 점거 사건은 가나가와현 최초의 국제공항인 '가나가와 신공항'에서 발생해요. 한 여성이 칼을 든 남자에게 위협을 받으며 도망치던 도중에 형사로 복귀한 무사시 사부로가 나타나 남자를 제압해요. 수갑을 채워 차에 태우고 구급차를 부른 뒤 여성에게 말을 걸었는데, 여성에게 주사를 찔리고 기절하게 되죠. 정신을 차렸을 때는 무사시 후타바와 함께 감금된 채 달리는 트럭 안에 있었죠. 가나가와 신공항에서는 12 지신을 본 딴 동물 가면을 쓰고 있는 무장 집단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 있었어요. 트럭이 멈춘 곳도 신공항이었죠. 그들이 무슨 이유로 공항을 점거한 것인지, 무사시는 이들을 어떻게 제압하고 갇힌 사람들을 구할 것인지가 주요 줄거리예요.

 

 

   시청률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는 7.5%의 시청률로 시작해서 2회 7.5%, 3회 7.1%, 4회 5.1%를 기록했어요. <대병원 점거>와 비교했을 때 시작은 조금 높은 시청률이 나왔지만 3회부터 시청률이 떨어지기 시작했네요. 저는 아직 1회밖에 시청하지 못했지만 스토리 전개 방식이 비슷해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닐까 싶어요. 거기다 제가 1회를 봤을 때 마지막에 반전이 나오면서 2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었거든요. 이게 반복이 된 것인지 왜 시청률이 떨어진 것인지 모르겠네요. 직접 봐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24년 1분기 일본 드라마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는 새롭게 신설된 공항에서 벌어지는 납치, 감금, 범죄, 수사 드라마예요. 시즌 1이라고 할 수 있는 <대병원 점거>를 재미있게 본 분이나 형사 드라마 좋아하는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대병원점거_정보보기

 

새로운 범죄라고 생각했는데 병원을 점거했던 범죄 집단과도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 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형사 드라마를 좋아하고, '사쿠라이 쇼' 배우도 좋아해서 이번 <신공항 점거 (新空港占拠)>도 아직 1회뿐이지만 재미있게 시청을 했어요. 이후의 이야기도 너무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한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