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도시락 가게의 환대 시즌 2 (弁当屋さんのおもてなし シーズン2)] 기본정보 출연진 게스트 1~2회 줄거리 시청후기

반응형

<도시락 가게의 환대 (弁当屋さんのおもてなし)>가 시즌 2로 돌아왔어요. 시즌 1은 2023년 2월 25일부터 3월 18일까지 4부작으로 방영이 되었었죠. 잔잔한 분위기이지만 도시락 가게를 배경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다채로운 도시락 음식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전부 시청했던 드라마였어요. 그래서 시즌 2도 바로 시청했죠.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바로보기

 

<도시락 가게의 환대 시즌 2 (弁当屋さんのおもてなし シーズン2)> 드라마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및 시청후기까지 모두 알려 드릴게요. 풍요로운 북쪽 대지 홋카이도 삿포로의 작은 도시락 가게에서 배도 마음도 채워져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도시락 가게의 환대 시즌2

편성

2024년 1월 13일 토요일부터 HTB 홋카이도 TV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몇 부작

시즌 1과 동일하게 4부작이라고 하네요.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바로보기

 

원작

동명의 일본 소설이 원작으로 이후 만화책으로도 나왔어요. 

소개

홋카이도 삿포로의 작은 도시락 가게를 무대로 손님들의 배도 마음도 채워주는 마법의 도시락 이야기.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

 

   출연진

주연 배우

쿠보타 사유, 이이지마 히로키, 토츠기 시게유키, 야마노 구지 배우가 고정으로 출연을 해요. 매회 게스트가 등장해 이들과 함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요.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바로보기

 

게스트 소개

  • 1회 : 오쿠노 소우
  • 2회 : 모리타 코코로, 코바야시 키나코
  • 3회 : 오고 스즈카, 타키하라 히카루
  • 4회 : 센도 아키호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포스터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게스트

 

   줄거리 & 시청후기

1회

도쿄에서 남자 주인공 유우가 운영하던 레스토랑을 자주 찾던 단골손님이 삿포로까지 찾아왔어요. 잡지에 실린 사진을 보고 그의 음식을 다시 먹기 위해서 방문한 것이죠.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가워하면서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도시락 주문까지 했지만, 다음날 도시락을 찾으러 오지 않아요. 그의 회사가 도산을 했다는 기사를 보게 된 주인공들은 불안한 마음에 그를 찾아다니고 도시락을 먹게 만들면서 힘을 주려고 해요.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주는 내용이었어요.

 

도시락가게의환대_시즌2_바로보기

 

2회

도시락 가게를 자주 찾는 고등학교 교사와 그의 제자가 함께 방문해요. 오랜만에 만난 제자에게 맛있는 도시락을 사주려고 하는 선생님과 음식을 많이 가리는 모습을 보이는 제자 사이에서 무언가 갈등이 있는 것으로 보이죠. 남자 친구의 가스라이팅을 비롯해 어릴 때 새아버지에게 밥을 먹을 때 혼났던 기억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모리타 코코로는 도시락 가게에서 함께 밥을 먹으면서 점점 변해가게 돼요. 간단하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며 오므라이스, 카레 같은 것만 먹던 그녀에게는 또 하나의 비밀이 있었어요. 이 반전 내용이 좀 감동이더라고요.

 

 

<도시락 가게의 환대 시즌 2 (弁当屋さんのおもてなし シーズン2)>는 총 4부로 제작되었어요. '7월의 카키메시 도시락', '자신과 마주하는 튀김 도시락'이 1회와 2회에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1회에 나온 굴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현재 굴을 먹기 좋은 계절이라서 생굴이나 굴무침, 굴전 등을 자주 먹고 있어서 그런지 굴밥도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요리를 할 수는 없으니 굴밥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여러분도 <도시락 가게의 환대 시즌 2 (弁当屋さんのおもてなし シーズン2)> 드라마를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