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CGV 영화 IMAX 관람 후기 + 셋리스트 특전 포스터

반응형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오늘 9월 13일 개봉을 했어요. 저는 서면 CGV 2회 차 상영을 미리 예매해 두었고, 개봉일 관람을 했죠. 사실 특전 포스터 때문에 1회 차 관람을 하고 싶었는데 9시까지 CGV에 가는 것은 너무 힘들 것 같더라고요. 선착순이라 조금 불안하기는 했지만 받을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2회 차 상영을 봤어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아워> CGV 서면 IMAX 관람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관람 후기

 

CGV 서면 IMAX 2D관에서 개봉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아워> 2회 차 상영은 12:20분부터 시작이었어요. 저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극장을 둘러봤어요. 포토존이나 입간판 같은 것을 혹시나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 때문이었죠.

 

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

하지만 아쉽게도 CGV 서면에는 딱히 그런 것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만든 포토티켓만 수령을 했어요. 그리고 아이유 팬카페를 통해서 IMAX 도장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찾았어요. 영화관을 가던 도중에 알게 되어서 딱히 종이가 없어 티켓을 출력했죠.

 

아이맥스_트래블_스탬프아이맥스_트래블_스탬프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곳은 무인 티켓 부스 바로 옆에 있었어요. 영화 티켓 뒷면에 스탬프를 찍었는데 도장을 찍은 뒤 바로 꺼내는 바람에 살짝 번지고 말았죠. 준비한 종이가 더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여러분은 A4 용지나 엽서 같은 것을 미리 챙겨서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_포토카드아이맥스_트래블_스탬프

미리 만들어 두었던 포토카드를 출력하고 CGV 서면 내부를 돌아다녔죠. 다른 영화 포스터라도 흰 부분이 있다면 도장을 찍고 싶었거든요. 그러다 CGV 서면에 마련된 편지지를 발견했어요. 한 장만 이용해서 새롭게 스탬프를 찍었죠. 한 번 해봐서 그런지 깔끔하게 찍어낼 수 있었어요.

 

 

스탬프도 찍고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더니 입장할 시간이 되었더라고요. 밖에서 따로 할 것도 없어 빠르게 입장을 했어요. 상영시간이 3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입장 전에는 반드시 화장실을 들리세요. 중간에 나오게 되면 많이 아쉬울 것이거든요. 어느 한 장면도 놓칠 것이 없더라고요.

 

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_IMAX_2D

IMAX관에서 영화를 보는게 처음이라서 어떤 좌석이 좋은지도 몰라서 중앙으로만 예매했는데 괜찮았어요. 특별히 시야에 거슬리는 것도 없었고 화면도 한눈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셋 리스트

 

먼저 <에잇> 무반주 라이브로 콘서트가 시작이 되었어요. 이어진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셋리스트>를 알려 드릴게요. 특전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티켓에 셋리스트가 적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 에잇
  • Celebrity
  • 이 지금
  • 하루 끝
  • 너의 의미
  • 금요일에 만나요
  • 팔레트
  • strawberry moon
  • 내 손을 잡아
  • Blueming
  • 어젯밤 이야기
  • 좋은 날
  • 라일락
  • 무릎
  • 겨울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 밤편지
  • 시간의 바깥
  • 너랑 나
  • Love poem
  • 아이와 나의 바다
  • 어푸 (Ah puh)
  • 마음
  • 드라마
  • 에필로그

10주년 콘서트 관람 이후 콘서트를 가지 못한 아쉬움을 어느 정도는 해소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무릎>, <겨울잠>, <아이와 나의 바다>, <마음>도 들을 수 있었고, 반복해서 콘서트에서 들어도 좋은 노래도 많이 들을 수 있었죠. 이번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셋 리스트에서 제외되는 곡도 들을 수 있었어요.

 

 

직관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감동까지는 느낄 수 없었지만 조금은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아이유의 모습을 조금 더 선명하고 자세히 볼 수 있었거든요. 스포츠 경기를 경기장에서 보는 것과 TV로 보는 것의 차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거예요. 영화관에서 보는 것이기 때문에 떼창을 할 수 없고 흥에 맞춰 몸을 움직일 수 없는 것은 조금 아쉬웠어요. 크게 노래를 부를 수는 없지만 흥얼거리는 정도는 사운드가 빵빵해서 괜찮더라고요. 작은 소리로 혼자 떼창 부분도 함께 했죠.

 

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_IMAX_특전_포스터아이유콘서트_더골든아워_IMAX_스탬프

영화를 관람한 뒤 특전 포스터를 받았어요. 앵콜을 부를 때 입었던 의상으로 만들어진 포스터였어요. 이때 제가 좋아하는 <아이와 나의 바다>를 불러서 저는 더 마음에 들었네요. 포스터에는 아이맥스 트래블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가 들어 있었어요. 굳이 종이를 찾아 헤매지 않았어도 되는 것이었죠. 포스터를 받고 스탬프도 찍고 관람을 마무리했어요.

 

 

현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신 분들은 당시의 추억을 다시 한 번 되살릴 수 있을 거예요. 저처럼 콘서트를 보지 못한 분들은 대리만족을 즐길 수 있을 것이고요.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끼지 못했다는 것은 아쉽지만 대신 더 자세히 공연을 즐길 수 있었죠. 영화 속 공연 장면이 앞으로 일주일 정도는 아른 거릴 것 같아요. 재관람도 고민이 될 정도네요. 현재 예매율 1위인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꼭 관람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유애나라면 100% 만족할 것이고, 유애나가 아닌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상영관, 티켓 가격, 할인 방법을 알고 싶다면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