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디즈니플러스 마블 시크릿 인베이젼 정보, 출연진, 몇부작, 공개일정, 줄거리 및 시청후기

반응형

지난 6월 21일 마블의 <시크릿 인베이젼>이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어요. 총 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매주 수요일에 하나씩 공개가 된다고 해요. 공개된 1화를 시청했는데 전체적인 스토리에 대한 설명이 주를 이루었어요.

시크릿인베이젼_다시보기

'닉 퓨리'가 주인공인 이번 <시크릿 인베이젼>의 정보, 출연진 및 공개 일정, 줄거리 및 시청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궁금해서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시청을 했는데 아직 안 보신 분들은 모아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크릿 인베이젼 기본정보

2023년 6월 21일부터 7월 26일까지 방송이 돼요. 총 6부작이에요.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을 했고, 12세 이상 관람가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첫 번째 드라마에요.

소개

'엔드 게임' 이후, 어벤져스의 설계자 '닉 퓨리'는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외계 종족 '스크럴'이 인간의 모습으로 지구 곳곳에 침투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이에 맞서 인류를 지키기 위해 지구로 귀환한다. 점점 더 거세지는 '스크럴'의 공격 속에서 설상가상 지명 수배 1순위가 되어버린 '닉 퓨리'는 누구도 믿을 수 없고, 믿어서는 안 되는 기밀 작전에 나서게 되는데...

인트로 오프닝

스크럴들의 기괴한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AI를 활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신선하지만 반응은 썩 좋지 못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 보면서 뭔가 조금 어설픈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게 AI가 만들어서 그렇게 느낀 듯 하네요.

 

시크릿인베이젼_포스터


출연진

새뮤얼 L. 잭슨, 벤 멘델슨, 킹슬리 벤아디르, 에밀리아 클라크, 올리비아 콜먼, 코비 스멀더스, 마틴 프리먼, 샬레인 우다드, 리처드 도머, 킬리언 스콧, 새뮤엘 아데운미, 벤 필, 안나 메딜레이, 토니 커런, 우리엘 에밀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1화 줄거리, 후기, 관전 포인트

엔드 게임 이후 지명수배 1순위가 된 어벤져스의 설계자 닉 퓨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져요. 상대는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외계 종족 스크럴이에요. 스크럴은 영화 <캡틴 마블>에서 처음으로 존재를 드러냈었죠. MCU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하고 광범위한 제국을 형성한 외계 종족 중 하나에요. 인간보다 작은 체구를 지니고 있고, 초록색 피부에 마치 파충류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어요. 직접적인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데, 인간뿐만 아니라 다른 외계 종족이나 동물, 무생물로도 변신 가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시크릿인베이젼_다시보기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의 쿠키 영상에서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의 모습이 스크럴의 수장 탈로스와 그의 아내로 변한적이 있었어요. 이처럼 우리가 알고 있던 슈퍼 히어로로 바뀐다면 어떤 일들이 펼쳐질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1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보여진 장면은 다소 충격적이기도 했어요. 2화를 볼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장면이었죠.

 

 

지금까지 봐왔던 마블 시리즈와는 조금 다른 첩보 스릴러 작품이에요. 2화까지 평론가를 대상으로 선공개를 했었는데 그 평가는 갈렸다고 해요. 아무래도 분위기가 조금 어둡고 전개도 빠른 편이 아니다보니 그런것 같네요. 인공지능을 활용한 오프닝 크레딧으로 논란이 되고는 있지만 내용적인 부분에서는 괜찮은 평을 받고 있어요.

시크릿인베이젼_다시보기

1화를 시청하면서 저는 몰입도가 좋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2화는 6월 28일 공개가 돼요. 이미 1화를 시청해버려서 매주 공개될 때마다 바로바로 볼 생각이에요. 그래도 6부작이라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다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마블 좋아하는 분들은 <시크릿 인베이젼> 한 번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