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국제 영화제 관련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카탈로그 배포 시작~

반응형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카탈로그 배포 시작~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 가 시작됩니다.


부산에 있는 행사들 중에서 가장 큰 행사이지 않을까 싶네요.


대학교때는 전공이 방송이었기 때문에 꽤 참석을 했었어요.


전공과목중에서는 수업대신 국제영화제에 참석해서 영화를 관람하고,


티켓과 감상문 제출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렇게 자주 참석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참석이 힘들어졌네요.


아무래도 평일에 시간을 내기는 힘들었고,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서 가기 싫었구요.


하지만 올해는 가뿐히 참석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일을 하고 있지 않는게 가장 큰 이유겠지요.


평일에 사람들이 그나마 좀 많지 않을때 보고싶은 영화 보고 싶네요.


특히 보고싶었던 일본영화들이 이번에 많이 개봉을 하네요~ ^^




부산국제영화제 개봉 영화에 대한 정보는 여러곳에서 얻으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있는 카탈로그를 받아서 보셔도 되고,


오프라인에 있는 카탈로그를 보셔도 되요~



요게 바로 부산국제영화제 카탈로그입니다.


저는 부산은행에서 가져왔어요.


부산은 부산은행, 영화의전당, 영광도서, 교보문고, 영풍문고, 향학서점, 다사랑문고, 반디앤루니스, 대한도서, 남포문고, 백년어서원, 동아서적, 국도예술관, 문우당서점, 부산영화체험박물관 등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다른 지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부산은 9월 21일 부터 배포를 시작했구요,


다른 지역은 9월 28일 배포 완료한다고 하네요.


아직 카탈로그가 보이지 않으신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길 바래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중에서 무대인사를 위해 참석한다는 분들이 있어서,


예매를 시작하는 날부터 열심히 티켓팅에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등 이미 개봉하면 보려고 맘먹고 있던,


그런 작품들을 비롯해 이번에 새로 알게된 작품들도 있고...


대충 5 ~ 6 작품 정도 보고 싶다고 결정을 했어요.


부산국제영화제 관심 가지고 계신 분들은 카탈로그 챙기셔서,


작품들 확인하시고 스케줄 잘 체크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