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CGV 스피드쿠폰] 빠르면 싸게 구입! 캐시트럭 예매 후기

반응형

[CGV 스피드쿠폰] 빠르면 싸게 구입! 캐시트럭 예매 후기

 

조금 전 3시부터 시작된 'CGV 스피드쿠폰'으로 영화 <캐시트럭>의 예매를 했어요. 평소에는 날짜와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늘 이벤트가 끝나고서야 확인을 했는데 오늘은 알람이 왔더라고요. 쉬고 있던 시간이라 맞춰 들어가서 예매에 도전했어요. 처음 시도해 보는 거라 약간의 문제가 있었고 최대 금액을 할인 받지는 못했지만 예매를 성공했어요. 결제시 평소 모아둔 포인트 활용한 것도 알려드릴게요.

 

 

 

<캐시트럭>은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영화로 6월 9일 개봉예정이에요. 영화 <알라딘>의 '가이 리치' 감독의 액션 영화에요. 얼마 전 관람한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에서 '제이슨 스타뎀'이 쿠키영상에만 등장을 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다른 영화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겠네요.

 

캐시트럭_스피드쿠폰

네이버 영화에 올라와 있는 <캐시트럭>의 간략한 줄거리를 알려 드릴게요.

「캐시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아들을 잃은 H(제이슨 스타뎀). 분노에 휩싸인 그는 아들을 죽인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다. 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H. 캐시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 아들을 죽인 범인들과 점점 가까워지는데... 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남았다.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스피드쿠폰_이벤트페이지

스피드 쿠폰을 받아 만 원 할인을 받기위해 3시가 되자마자 들어갔어요. 그런데 위의 화면이 나오는 거에요. 화면과 글이 귀엽기는 했지만 중요한 것은 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냐 없느냐였기에 조바심이 나기 시작했어요. 다행히 쿠폰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접속에 성공했어요. 하지만 결제를 마무리 짓기 전에 쿠폰 사용이 끝났더라고요. 카드 정보를 미리 입력해두지 않은 것을 후회했어요. 성공했다고 생각했는데 결제가 되자마자 취소가 이루어졌더라고요. 포기를 하려고 생각했는데 9000원 할인 쿠폰은 많아서 다시 시도해 예매에 성공했어요.

 

캐시트럭_이벤트

<분노의 질주>를 보러 영화관에 갔을 때 보였던 <캐시트럭> 이벤트 판넬이에요. 큐알코드로 접속해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실제로 캐시를 받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실패하고 여유롭게 결제를 하려고 보니 <토스> 항목이 있더라고요. 그동안 토스 행운퀴즈 등을 통해서 모아둔 포인트가 있다는 생각에 토스 결제를 시도했어요.

 

토스_포인트적립

토스에서 진행하는 행운퀴즈와 머니 알림 이벤트를 통해 조금씩 모았던 포인트가 어느새 4000점이 넘더라고요. 티켓 가격이 11000원이었고, 스피드 쿠폰으로 9000원 할인을 받았기에 2000원만 결제를 하면 되는 상황이었어요. 토스 포인트를 모으기만 했고 사용하려고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2000원을 바로 결제에 활용했어요. 결과적으로는 돈을 쓰지 않고 무료로 <캐시트럭>을 관람할 수 있게 된 셈이죠. 영화 스토리는 간단하게 느껴지지만 스타뎀의 액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되네요. 6월 9일 개봉일에 관람하고 후기를 남겨볼게요. 다른 영화의 스피드 쿠폰이 진행되는지 항상 주의깊게 살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