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CGV퀴즈 루미올라 입장코드] 정직한 후보 카카오플친 시사회 관람 후기 (쿠키영상은?)

반응형

[CGV퀴즈 루미올라 입장코드] 정직한 후보 카카오플친 시사회 관람 후기 (쿠키영상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CGV서면'을 친구등록 해두었는데 시사회 소식이 있어서 신청을 했어요. 시사회로 상영되는 영화는 <정직한 후보> 였어요. 개봉전부터 웃길 것 같아서 기대가 되었는데 시사회로 관람할 수 있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카카오플러스 친구는 CGV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도 있어요. 전체로 묶여져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각각의 지점별로 되어 있기 때문에 친구신청을 해두고 한 번씩 들어가서 시사회 소식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모르는 건지 경쟁률이 그리 치열하지 않더라고요. CGV 서면 3관에서 관람을 했는데 좌석이 반 이상 비어있었어요. 당첨확률이 꽤 높아요. 저는 지난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한 <해치지 않아>, CGV에서 진행한 <파바로티> 시사회도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관람할 수 있었는데, 이번 경쟁률이 훨씬 낮았어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도 있었을거라 생각되기도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알려드려요.




영화 <정직한 후보> 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를 나타낸 영화에요.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던 주인공이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특히 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하는 국회의원이라는 직업 때문에 더욱 많은 에피소드가 발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나 코믹 연기의 대가답게 주연을 맡은 라미란 배우는 시종일관 웃음폭격을 날려줘요. 지난 <걸캅스>, <내 안의 그놈> 에서 보여줬던 연기보다 이번 <정직한 후보> 에서 보여준 연기가 훨씬 잘어울린다는 느낌을 저는 받았어요. 찰떡 배역이라 생각되었어요. 라미란 배우 외에도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윤세아 등의 배우가 출연을 했어요.



거짓말을 못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영화를 보다보니 '선의의 거짓말이라는 핑계로 많은 거짓말을 하고 있었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다가올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또 어떤 거짓말들이 난무할지 의심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영화라 각색을 한 부분도 있을 것이라 생각되지만 꽤나 많은 장면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아닐까 싶기도 했어요. 국민의 대표일꾼 이라는 국회의원들이 국민을 생각하는 것들도 어쩌면 진짜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이제 곧 선거운동이 시작되면 온갖 비방이 난무하지 않을까 싶은데 진짜 이런 거짓말 못하는 후보가 등장한다면 저는 고민없이 찍어줄 것 같네요. 총선에 출마할 후보들이 <정직한 후보> 영화를 보고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요.



작년 이맘때 개봉한 <극한직업>을 봤을때와 비슷한 재미와 감동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정직한 후보> 가 1500만이 넘으면 선거에 출마하겠다는 라미란 배우의 공약은 실현이 불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진짜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을 것 같은 영화였어요. 엔딩 크레딧이 모두 올라갈 때까지 자리에 있었지만 쿠키영상은 없었어요.




그리고 최근 CGV에서 진행하고 있는 CGV퀴즈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이번 CGV 퀴즈 입장코드는 '키성장루미올라' 에요. 1번 문제의 정답은 '무릎', 그리고 2번 문제의 정답은 '루미놀라H10+' 에요. 저는 다 꽝이었어요. CGV 퀴즈가 시작하고 다 참여했는데 아직 한 번도 당첨의 행운이 저를 찾아오지는 않았네요. CGV 퀴즈 참여하는 방법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CGV에서 진행한 <정직한 후보> 시사회 덕분에 재밌는 영화 한 편 관람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다들 참여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