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CGV 영업 중단안내] 결국 일부 극장의 영업을 중단한 CGV영화관

반응형

[CGV 영업 중단안내] 결국 일부 극장의 영업을 중단한 CGV영화관


CGV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영상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일부 극장의 영업을 중단하게 되는 결정을 내렸다고 해요. 모든 극장이 다 영업을 중단한 것은 아니지만 꽤 많은 영화관이 속해 있었어요. 제가 자주 가는 센텀시티 역시 영업 중단 극장에 포함되어 있어서 영업을 재개할 때까지 영화관을 찾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바이러스 걱정도 있어 집에만 있기는 하지만 외출해도 할 일이 없으니 더 안나가게 될 것 같네요.


CGV영업중단안내


영업 중단 일은 3월 28일 토요일 부터라고 공지되어 있기는 하지만, 영화관마다 영업 중단 일자가 다를 수 있고 영업 재개 일자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공지와 별도로 영화관 별로 휴업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니 미리 확인이 필요해요.





영업 중단을 공지한 영화관은 35개 지점이었어요.

서울 : 대학로, 명동, 수유, 청담씨네시티, 피카디리1958, 하계

경기 / 인천 : 김포풍무, 의정부태흥, 파주문산, 평택소사, 연수역, 인천공항

대전 / 충정 : 대전가오, 천안, 청주율량, 홍성

부산 / 울산 / 경남 : 센텀시티, 아시아드, 마산, 창원, 울산신천

대구 / 경북 : 대구, 대구수성, 대구아카데미, 포항

광주 / 전라 : 광주금남로, 광주용봉, 광주하남, 서전주, 전주고사, 전주효자, 목포, 순천

강원 / 제주 : 원주, 제주


CGV 센텀시티 점은 씨네드쉐프 역시 3월 28일 토요일부터 영업을 중단한다고 해요. CGV 인제, CGV 보령 역시 임시 휴업을 한다고 공지가 났어요. CGV 목동은 영업시간을 변경한다고 하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바이러스 하나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도 아니네요. 사실 집에만 틀어박혀 있다보니 덜 실감하고 있기도 하고요.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크게 불편한 것도 없고 나쁘지 않은 생활인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개봉을 기대했던 영화들이 하나둘 상영을 연기하고, 영화관도 영업을 중단하는 사태가 벌어지다보니 여러모로 아쉽기는 하네요. 하루라도 빨리 해결을 해서 다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한동안은 집에서 영화관람을 해야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