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노블레스 블랙카드] 영화를 좋아하는 50세 이상이신 분들 필구매 CGV 카드

반응형

[노블레스 블랙카드] 영화를 좋아하는 50세 이상이신 분들 필구매 CGV 카드


얼마전 4DX 영화를 조금 더 이득을 누리며 볼 수 있는 4DX RED CARD 를 포스팅을 통해 소개시켜 드렸어요. 이번에는 노블레스 블랙카드(NOBLESSE BLACK CARD) 라는 것을 알려드릴게요. 이 노블레스 블랙카드는 50세 이상이신 CJ ONE 고객에 한해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은 이용하실 수 없어요. 그런데 이걸 왜 포스팅을 하냐면 바로바로 부모님들과 함께 영화를 볼 때 유용하기 때문이에요.





우선 노블레스 블랙카드는 CGV 매표소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매표소에서도 50세 이상인지 확인을 하는데 부모님꺼라고 얘기하시면 되요. CJ ONE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나이가 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능해요. 노블레스 블랙카드는 4DX 레드카드와 마찬가지로 20,000원 이에요. 하지만 다양한 혜택이 있기때문에 이만원 이상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가 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나 부모님께서 한두달에 한번이라도 영화를 보신다면 이 카드를 구매하시거나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블레스 블랙카드에 위에서 얘기한 혜택들이 어떤것이 있는지 하나씩 확인해 볼게요.



노블레스 블랙카드를 구매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종이로 된 것을 줘요. 블랙에 금색 글씨라 레드카드보다 더 고급져 보이네요. 50세 이상 이용이 가능한 카드다 보니 고급지게 만든 것 같아요.



노블레스 블랙카드를 등록하시면 2D 영화 관람 쿠폰 2매, 팝콘(중) 무료 쿠폰 1매, 커피 or 아이스티 무료 쿠폰 1매를 줘요. 무료 영화 관람권 2장만 하면 벌써 이만원이니(시간에 따라 금액차이는 있지만) 카드 구매 비용은 다 빠지는거네요. 거기에 다른 무료 쿠폰과 월~금 13시 이전 2D 영화는 상시 조조 요금을 적용해 준다고 해요. 



노블레스 블랙카드도 4DX 레드카드와 마찬가지로 유효기간은 1년이에요. 등록한 날짜부터 1년이기 때문에 매표소에서 등록하시고 바로 구매하실 것이 아니라면 그냥 들고오셔서 영화보기 전날이나 당일날 등록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을 거에요.



노블레스 블랙카드는 CJ ONE 회원에 한해서 카드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50세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일부 매장은 이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CGV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을 해 두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위 노블레스 블랙카드는 저희 어머니께서 구매를 하셨어요. 처음에 노블레스 카드가 나왔을 때 말씀드렸을때는 시큰둥 하셨는데 최근 동생이랑 한달에 한번정도 영화 관람 다니시더니 카드를 구매해 오셨더라고요. 없는것보다 있는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다는 것을 느끼신것 같더라고요. 영화 좋아하는 부모님 계시면 알려드리면 좋을것 같네요. 구매해서 선물로 드리는게 제일 좋을 것 같긴 하지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