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신과함께 인과연] 1440만을 사로잡은 신과함께 죄와벌의 후속작 관람

반응형

[신과함께 인과연] 1440만을 사로잡은 신과함께 죄와벌의 후속작 관람


드디어 오늘 <신과함께 - 인과연>을 관람하고 왔어요. <신과 함께 - 죄와벌>을 작년 연말에 극장에서 보고 왔었는데 어제 엄마랑 동생이 안봐서 본다고 하길래 집에서 같이 복습하고 오늘 극장에서 신과함께2를 보고 왔네요. <신과함께 인과연>을 관람하실 생각이라면 <신과함께 죄와벌>은 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1편에서 차태현 동생으로 나왔던 김동욱이 귀인으로 재판을 받는 내용이라 전편과 이어지는 부분들이 꽤 많기 때문이에요. 얼마전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을 4DX로 볼 때 예고로 <신과함께 인과연>이 나와서 4DX로 볼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 날 구매했던 4DX 레드카드에서 주는 무료관람권을 이용해서 무료로 보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4DX로 볼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했어요. 바다를 이동하는 장면이나, 여러 전투장면에서 4DX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줬다고 생각되었어요. 여태껏 보았던 4DX 영화중에서 가장 물을 많이 뿌린 영화기도 했어요. <신과함께>는 파괴왕 주호민 작가님의 웹툰이 원작이에요. 신과함께 영화를 보기 전에 웹툰을 먼저 봤는데 내용이 좀 많이 각색이 되기는 했어요. 저는 웹툰도 재밌게 봤고 영화도 재밌게 봤어요. 웹툰을 꼭 볼 필요는 없지만 한 번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성주신으로 나오는 마동석은 싱크로율 100% 라고 느껴질 정도라 1편 마지막에 빵 터져버렸었죠.




1편에서는 눈물을 흘릴것 같은 감동적인 부분이 많았던 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 엄마랑 관련된 부분에서 특히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들었죠. 이번 작품에서는 그런 부분이 조금 덜 하다고 느꼈어요. 대신 웃긴 장면과 대사가 늘어났어요. 전편보다 유머러스한 장면들이 많았다고 생각했어요.



<신과함께 인과연>에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가 출연을 해요. <신과함께 죄와벌>에서 김혜숙, 김하늘, 유준상 등이 까메오로 출연을 했어요. 이번에는 성동일, 이경영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다른 영화에서 주조연을 맡을 만한 분들을 한두컷에만 나오게 한 감독님도 대단하고, 출연한 배우들도 대단한 것 같아요.



오후 2시 10분 영화를 관람했어요. 오전에 물리치료를 받고 영화관이 있는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까지 여유롭게 가기 위해서 저 시간을 택했어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서둘러 이동하고 그런게 요즘 너무 싫더라고요. 지하철보다 버스를 좋아하는데 환승하는게 힘들것 같아서 오늘은 지하철로 이동했어요. 지하도에서 바로 백화점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신세계 센텀시티 안에 있는 CGV에서 관람했어요. 4DX 극장들 중에서 여기가 제일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4DX 영화는 여기서만 관람해요. 가장 늦게 생긴 4DX관이라 그런것 같아요. 제일 메인이 되는 위치에 신과함께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어서 한 컷 찍어봤어요.



그리고 CGV에서는 4DX 관람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당첨인원이 많지 않아서 크게 기대는 하지 않지만 일단 도전은 해봤어요. ^^ 이번 <신과함께 인과연> 에서는 삼차사의 과거 이야기가 많이 나와요. 재판을 받는 부분은 1편에 비해 대폭 줄었고 삼차사가 같이 임무를 수행하게 된 이유에 대한 과거 이야기가 조금 더 많아요.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해원맥 주지훈이 의외로 웃긴 부분을 많이 만들어냈어요. 분위기와 대사로 웃긴 장면을 많이 뽑았어요. '삵' 발음하는 것도 웃겼고 과거 이야기를 듣고 지붕위에 올라가 똥폼잡는 모습도 웃겼어요. 




<신과함께 인과연>에는 두 개의 쿠키영상이 있어요. 하나는 다음 편을 암시하는 영상이고, 나머지 하나는 염라대왕의 비밀에 대한 것이에요.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기 전 주연 배우들 관련 영상 뒤에 나오기 때문에 못보고 나가신 분들도 있고 나가다 멈춰서서 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전 보통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간 뒤 나오기 때문에 다 보고 나왔네요. 웹툰에서 볼 수 있었던 변호사가 나오는 작품이 다음 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설정과 주인공이 다 이어지기 때문에 다 챙겨보시는게 좋아요. 웹툰도 봐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고요. 개봉 3일째인데 벌써 관람객이 3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이번 <신과함께 인과연>도 천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어요~ 다음 작품도 제작이 될지 모르겠지만 기대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이번 주말 극장에서 <신과함께 인과연> 관람하시면서 더위를 피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