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시범경기]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다!!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시범경기]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다!!


날이 조금씩 풀려가는 듯 하네요~


드디어 내일부터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됩니다~~~ 예~~~


저는 부산출신이라 롯데자이언츠를 좋아하고 응원하는데요...


작년엔... 쩝... 암울했죠...


그래도 올해는 좀 다르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해봅니다.


 




왜냐하면~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선수가 돌아왔기 때문이죠~~~


이대호 선수 하나만으로 확 바뀌지는 않겠지만,


영향력이라는게 있으니까 작년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줄거라 기대해봅니다.


WBC에서는 좀 아쉬웠지만,


시범경기부터 착실히 준비 잘해서 좋은 성적 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년에는 봄에 야구장 좀 다녔었는데,


일하다가 다치는 바람에 병원신세를 지느라 잘 못갔어요...


성적도 그다지 좋지 않았고...



자이언츠 파크에서 찍은 야구장 사진이에요~


올해는 자주 방문을 하리라 다짐해 봅니다 ㅎㅎㅎ


집에서도 가까워서 멤버들 모집만 잘되면 자주 갈 것 같아요~



우선 중요한건 시범경기~ ㅎㅎ


평일 경기는 무료관람이고,


주말 경기는 3000원 이라고 해요~


시즌때 티켓 가격보다 엄청 저렴하니까 시간 맞으신 분들은 가보세요~


저는 평일은 회사때문에 못가니까 주말에 가서 경기도 보고,


올해 가을야구를 할 수 있을런지 평가도 좀 해보려고 해요 ㅎㅎㅎ



작년엔 도라에몽들이 사직 야구장을 방문했어요~


올해는 어떤 이벤트들이 있을지도 기대되네요~


물론 이벤트보다 성적이 좋은게 더 기쁘겠죠?? ㅎㅎㅎ


내일부터 시작되는 시범경기부터 승을 쌓아서,


시즌까지 좋은 흐름 쭉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제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가 롯데의 우승을 보는거에요 ㅎㅎㅎ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


올해도 열심히 응원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