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조쉬 린드블럼] 린동원이 사직으로 다시 돌아와요~~~

반응형

[조쉬 린드블럼] 린동원이 사직으로 다시 돌아와요~~~


조쉬 린드블럼 선수를 기억하시나요??


롯데의 역사적 투수 최동원 선수의 뒤를 이었다고 린동원으로 불리기도 했어요~


린드블럼 선수는 2015, 2016년 시즌을 롯데에서 뛰었어요~


2년동안 두자리 승수를 올리면서 롯데의 에이스로 활약을 했지요.


올해도 재개약을 맺을 뻔 했었는데 딸의 건강 문제로 인해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었죠.


 




당시에 린드블럼은 

'먼로(셋째딸이름)가 많은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상의한 결과 미국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부산에서 한 해 더 지내고 싶었지만 미국에서 가족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며,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먼로의 다음 수술이다.'

라고 얘기하고 미국으로 돌아갔어요.


저 뿐만이 아닌 롯데 팬들은 린드블럼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도 컸지만,


심장이 약한 딸의 치료를 위해 돌아가는 것이었기 때문에 응원을 해주었지요.


미국에서도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해주기를 많이들 바랬고요.


 




엊그제 닉 에디튼 선수를 방출하기로 결정하고 누구를 데려올지 참 궁금했었는데...


일단은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물론 남은 시즌동안에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


린드블럼 선수는 47만 5000달러에 계약을 했고 14일 입국해서 선수단에 합류 할 예정이라고 해요.


아마 다음주 중에는 얼굴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선수 프로필


선수명 : 조쉬 린드블럼(Josh Lindblom)


생년월일 : 1987년 6월 15일


출신 : 미국(인디애나)


투타 : 우투우타


신체 : 195cm / 105kg



야구장에서 집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야구를 보면서 린드블럼 선수도 참 많이 응원했어요.


딸의 건강도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다행이고,


롯데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기쁘네요~


앞으로 남은 시즌 동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린드블럼 화이팅!!!


롯데 자이언츠 가을가자~ 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