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 대 한화] 유니셰프 데이 & 배지데이에 사직야구장 직관 후기

반응형

[롯데 대 한화] 유니셰프 데이 & 배지데이에 

사직야구장 직관 후기


어제 26일에 사직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한화이글스의 경기가 있었어요~


지난주 목요일에 야구 관람 파트너 동생과 얘기해서 예매를 해뒀죠~


이번 시리즈는 유니셰프 데이라고 해서 유니셰프 유니폼을 입고 경기하는 시리즈에요~


특히 배지데이라고해서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관련 배지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도 실시했어요~


 




선착순 1000명이라는 말에 일찍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같이 가는 동생이 전날 배지를 받은 사람이 4시에 받았다는 정보를 알려줬어요.


저는 팩트체크도 없이 3시30분에 도착하면 널널하게 받을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했죠.


이로 인해 꽤 많은 시간을 야구장 주변에서 방황하게 됩니다... ㅠㅠ


그래도 그 덕분에 야구장 다니면서 몰랐던 여러가지 많이 봤어요~


 




현재 사직야구장 앞 중앙광장에는 캐릭터 전시를 하고 있어요~



4월 4일부터 5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작년에는 도라에몽들이 전시 되었었죠~



최훈 카툰에 나오는 캐릭터들로 모양은 거의 똑같지만 표정들이 다양~



에스오일과 함께 진행하는거라 에스오일 캐릭터들도 끼어 있어요~



안쪽에 들어가서 캐릭터와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시간제한이 있으니까 체크하시구요(첫번째 사진)~


전 너무 일찍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ㅠㅠ



총 72종의 캐릭터들이 있으니까 하나하나 구경해 보세요~



광장 한켠에 세워져 있는 최동원 선수의 동상이에요~


어머니께서 밤에 조용히 들렸다 가시는 모습이 페북에 공개 되었었는데...


보신 분들 계신가요?? 



기둥에 메세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뒀더라구요~


벽에다 많이 적어서 만들어 준건가??


눈에 띄는 "나경민 존잘이더라 왜 몰랐지?" ㅎㅎㅎ


어제도 엄청 파이팅 넘치게 열심히 해서 눈길을 끌었죠~~~ ^^



이런거 어제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지정좌석제 되고 나서 거의 경기시작시간 맞춰서 가다보니.... ㅋㅋㅋ



페이스북 모양도 있구요~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라인 모양의 판넬도 있어요~



야구하는 에쓰오일 캐릭터~



사직야구장 건너편에 위치한 저 건물은 자이언츠파크에요~


웨딩홀도 있고 스타벅스 만화방 음식점 등등 여러가지 편의 시설들이 있어요~



그리고 입장해서 받은 배지!!!


티켓당 하나씩 주니까 발권하셔서 한명이 총대매면 다 받을 수 있어요 ㅋㅋㅋ


그 총대를 내가 맬 줄이야.... ㅠㅠ



올해는 배지들이 모두 기본적으로는 최훈 카툰 캐릭터라고 해요~


이번에 받은 배지가 저는 처음 받은거...


같이 간 동생을 10개쯤? 유니폼에 주렁주렁... ㅋㅋㅋ


저도 이제 왠만하면 배지데이에는 야구장을 가려고 생각중이에요...


한달에 한 번이니까 어떻게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ㅎ



거인의 4번타자, 조선의 4번타자, 거인의 자존심 이대호 선수가


최준석 선수와 함께 경기전에 몸을 풀고 있어요~



이날의 시구는 부산출신 개그맨 류정남씨가 해주셨어요~


개그콘서트를 요즘엔 잘 안봐서 아직 잘 활동하시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류정남씨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 보였어요....


좀 더 열심히 활동하셔야겠어요~ ^^;;;



그러고 경기가 시작 되었어요~~~


선발 투수는 박진형 선수...


잘 던진 날에도 승리를 하지 못해서 안타까웠던...



저 뒷모습의 주인공은 SBS 김세희 아나운서에요...


생각보다 엄청 가까운 곳에서 인터뷰를 진행하셨는데, 저렇게 만날줄 몰랐어요... ㅠㅠ



인터뷰 준비하시는 모습인데, 폰으로 줌을 당기니까 영 화질이... ㅠㅠ


이런 분 만날 수 있을 줄 알았다면 카메라 챙겨갔을텐데... 


저희 자리 옆쪽을 지나가셨는데 사인 한 장 요청하는건데 못해서 지나고 엄청 후회를...


인스타 보니까 표창원 의원도 어제 야구장에 오셨나 보더라구요~


선거 기간이라 야구장앞에서 유세하고 오신듯~



일찍 들어가서 경기 시작전까지 시간이 꽤 남아서 매장을 구경하다가...


질러버렸어요~~~^^ 


유니셰프 유니폼을 살까 했었는데 이대호 선수가 없어서...



이것 저것 고민하다가 반반 유니폼을 선택!!! ㅋㅋㅋ


뒤에 선수 이름과 번호 마킹은 따로 구매하셔야 되는 거구요...


유니폼에 입히는 작업은 매장 앞에서 해줘요~


시간도 3분?? 여튼 금방 되요 ㅎㅎㅎ


어제 제가 구매할때는 유니폼이 세일해서 52000원이고 선수 마킹은 18000원~


통틀어서 70000원 들었네요~


 




사직야구장은 4시 30분에 현장티켓 판매를 시작합니다.


모바일 티켓 발권도 4시 30분부터 진행되구요...


야구장 입장은 5시부터 시작됩니다.


배지 배급은 티켓팅을 하고 들어가면 앞쪽에 다시 줄을 설 수 있게 만들어 놨어요.


4시 40~50분쯤 입구 앞에 도착하시면 배지 받으실 수 있을거 같아요~


배지데이가 언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주말 아닌 평일이라면 저 시간이면 가능할 것 같아요~


저처럼 일찍 가서 방황하지 마시길... ㅎㅎㅎ


어제 경기는 1회초에 1점을 내줬지만 1회말에 바로 2점을 내서 역전하고~


다시 2:2로 따라잡혔다가 롯데만 도망가는데 성공해서 8:2로 승리했어요~ ^^


오전에 비가 오기는 했었지만 12시~1시쯤 그쳐서 경기에 지장도 없었고,


배지도 받고 유니폼도 사고~ ㅎㅎㅎ


올시즌 2번 직관가서 직관 승률 100%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승요로 인정받을 수 있기를....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