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2017 시즌 첫 직관 성공적!!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2017 시즌 첫 직관 성공적!!


지난 토요일 직관을 다녀왔어요~


올시즌 처음 사직을 방문했네요~^^



도약, 2017 


시즌 초반 분위기는 참 좋죠~


근데 봄데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봄에는 성적이 좋아서... ㅎㅎㅎ


어쨌든 이대호 선수가 돌아오면서 타격쪽 분위기는 확실히 살아난 것 같아요~



지금 사직야구장 앞 중앙광장에는 1M 크기의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총 72종의 피규어들이 있고 5월 25일까지 전시된다고 하니까, 


직관 가시는 분들은 조금 일찍 가셔서 구경도 하시고 사진도 찍고 하세요~ ^^


전 좀 늦게 도착해가지고 지나가면서 휙 찍고 들어갔네요...



좀 급작스럽게 관람하러 간거라 1루쪽 자리는 없었어요.


3루쪽을 갈까 하다가 중앙 상단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여기는 참 잘보이는 자리죠...


단지 너무 높아서 화장실 한번 가면 헉헉... ㅋㅋㅋ





14~16일동안 펼쳐진 경기는 클래식 리그였어요.


프로야구 출범 이후 팀명이 바뀌지 않은 두 팀 롯데와 삼성의 경기였어요.



몸을 풀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


이날은 동백 유니폼을 입었어요.


이 유니폼은 이쁜것 같기도 하고, 이상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삼성의 선수들도 몸을 풀고 있어요~


삼성 선수들은 3일동안 예전 유니폼을 착용했어요.



경기 시작전, 경기 중간중간에도 두 팀의 치어리더들의 합동 공연이 펼쳐졌어요.


승부를 가리는 시합이기는 하지만 클래식 시리즈는 친선경기같은 분위기도 있어요~



이번 시즌은 아직 만원관중이 된 적은 없어요.


그래도 이날은 꽤 많은 관중이 경기를 보러 왔어요~



클래식 시리즈~


첫날 금요일과 제가 직관한 토요일은 롯데의 승리!!


어제 일요일에는 삼성이 이겼어요~





6:4로 승리를 했어요~


실점하고 따라잡고 역전했다가 따라 잡히고,


엎치락뒤치락하면서 재밌는 경기를 펼쳐줬어요~



뒤쪽에서 손승락 선수와 앤디번즈 선수가 오늘의 MVP로 인터뷰를 하고 있고,


앞쪽에서는 이대호 선수가 방송사 MVP로 인터뷰하는 모습이에요~


이번 시즌은 경기를 보러 자주 가려고 하는데,


일단 첫 직관경기를 승리하고 와서 기분이 좋네요~


승률 100% 승요~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는 날에는 이겨줬으면 좋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