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2018년 2분기 일드 목소리걸!(声ガール!)] 다섯명의 여성이 애니메이션 성우를 꿈꾸는 드라마 리뷰

반응형

[2018년 2분기 일드 목소리걸!(声ガール!)] 다섯명의 여성이 애니메이션 성우를 꿈꾸는 드라마 리뷰


이번 2분기에 시작된 목소리 걸!(声ガール!)이라는 드라마를 보았어요. 분기가 시작될 때 왠만하면 1화는 모든 드라마를 보려고 해요. 그러고나서 재밌는 드라마는 계속해서 보고 그럭저럭이면 일단 보기 시작해요. 1화가 전혀 재미가 없다면 2화까지만 보고 반전이 없다면 접어버려요. 포기한 드라마가 나중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약간의 차이는 있어도 대부분의 사람들과 저도 비슷한 것 같아요.



목소리걸!(声ガール!)은 '가수를 꿈꾸는 사람들 이야기인가?' 생각하면서 보게 되었어요. 일본분들이라면 성우를 떠올릴 수도 있었겠지만 저는 처음엔 생각하지 못했어요. 드라마를 조금 보다가 보니 성우에 대한 드라마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주인공인 후쿠하라 하루카 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 이미 몇몇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셨더라고요. 똘망똘망하게 생겨서 귀엽다고 느꼈어요. 주인공 때문에 이 드라마 최소 4~5화까지는 보게 될 것 같네요. ^^



목소리걸!(声ガール! : 코에가-루)은 성우가 목표인 5명의 여자가 기숙사 공동생활을 하면서 서로 돕고 경쟁하며 성우의 길을 걸어가는 청춘드라마입니다. 1화에서는 숙소 생활하기 전의 이야기가 나와요. 성우 오디션을 보고, 연습을 하고, 주인공이 진지하게 성우를 목표로 하게 되는 이야기가 1화의 내용이에요.



나카무라 유리카 입니다. 진지하게 성우를 목표로 하고 일단 초장부터 엄청 잘하는 역할로 나와요. 1화에서 주인공에게 약간 틱틱 거리는게 둘 사이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나가오 마리야 입니다. 그룹 AKB48의 이전 멤버였네요. 그룹에서 졸업하고 드라마와 영화로 집중하기 시작한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아마키 쥰 입니다. 귀여운 스타일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찾아보니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이네요. 4월 29일에 진행되는 '시크릿 다이어리' 행사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속에서의 모습과 달리 반전 몸매네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는데 좋은 사진이 많네요~



요시쿠라 아오이 입니다. 이 분도 사실 기억에는 없네요. 다들 이런저런 활동을 하기는 했는데 저의 기억에 남는 작품이 없네요. 이 작품으로 다들 많이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성우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에서 얼마나 독특한 소재가 나올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배우들 보는 동안 흐뭇할 것 같네요. 1화에서는 후쿠하라 하루카, 나카무라 유리카 두 명이 제일 많이 나와요. 개인적으로는 후쿠하라 하루카 라는 배우의 매력을 알게 된 것 같아요. 뭐라 한마디로 표현할 수는 없는데 빠져들게 될 것 같다고 느꼈어요.



2분기에 목소리걸!(声ガール!)은 기대작이 아니었는데 계속 보게 될 것 같아요. 캐릭터들이 밝아서 나름 힐링이 될 것 같아요. 물론 시련도 있을것이고 실패도 있겠지만 어떻게든 극복해 낼 거라는 것이 예상 가능하니까 편안한 마음으로 볼 수 있을것 같아요. 별 생각없이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어요. 최근 기분이 다운되는 일들이 많아서 재밌게 본 걸지도 모르겠지만 쳐지는 날 기분 업 하고 싶을때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