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ダブルチート偽りの警官)] 사기꾼 형사 시즌1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시청후기

반응형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ダブルチート偽りの警官)>이라는 2분기 일드를 시청했어요. 경관이라는 단어가 제목에 들어간 것으로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 형사 드라마라고 생각해 시청을 시작했죠.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다른 전개였지만, 1화를 시청하고 나니 앞으로의 전개가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더블치트_거짓의경관_시청하기

 

2024년 2분기 일본 드라마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ダブルチート偽りの警官)>의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방법 및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관심이 생긴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정보

편성

2024년 4월 26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일본 TV도쿄에서 시즌 1의 방송을 시작했어요. TV도쿄와 WOWOW가 공동 제작을 한 텔레비전 드라마 시리즈예요.

시즌 2

WOWOW 프라임, WOWOW 온디맨드로 6월 29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더블치트_거짓의경관_시청하기

 

소개

정의와 악이라는 두 얼굴을 가진 주인공이 법으로는 심판할 수 없는 악을 심판하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더블치트_거짓의경관

 

   출연진

 

무카이 오사무, 우치다 리오, 아라카와 요시요시, 카미카와 슈사쿠, 이토 아츠시, 유키 코세이, 하시모토 준, 카지와라 젠, 마츠모토 와카나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기본적인 주요 등장인물 이외에도 매 화 사건과 관련한 사기꾼과 사기 피해자 역할에 많은 게스트가 등장을 하더라고요. 5화까지의 게스트가 공개가 되었어요.

 

더블치트_거짓의경관_메인포스터더블치트_거짓의경관_인물관계도

 

   줄거리

 

타카라 케이스케는 파출소 근무의 성실한 경찰관이며, 지역 사람들에게 의지가 되는 존재이지만, 사기꾼 K로서, 법의 손으로는 판단할 수 없는 상대를 노리는 사기꾼이라는 이면의 얼굴이 있었다. 예전에는 수사 2과의 형사로 거물 사기꾼을 쫓던 타카라가, 왜 경찰관이면서 사기꾼으로 행동하게 되었을까. 타카라의 행동 뒤에는, 법을 넘어 악인을 속이고, 때로는 경찰도 속이는 진정한 목적이 숨겨져 있었다.

 

더블치트_거짓의경관_게스트

 

   시청후기

 

1화만 시청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파악할 수는 없었어요. 주인공인 무카이 오사무는 경찰이면서 사기꾼을 속이는 역할이었어요. 처음에는 그저 사기꾼을 잡는 형사인가 생각했는데, 좀 더 복잡하고 사연이 있는 것 같다고 느껴졌어요. 시청을 하는 동안 <쿠로사기>, <컨피던스 맨 JP>, <치트 ~사기꾼 여러분, 주의하세요~> 같은 드라마가 떠올랐어요.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 사기꾼이라는 설정이 비슷하게 느껴졌기 때문이죠. 사기를 치기 위해서 여러 역할을 수행하는 무카이 오사무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듯했어요. 분위기나 설정은 <쿠로사기>와 가장 흡사하다고 생각했어요. 1화 마지막에 거대한 사기꾼을 쫓고 있다는 분위기를 풍겼거든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사연과 어떤 사기 방법을 사용하는 사기꾼들이 등장할지 기대가 되었죠.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ダブルチート偽りの警官)>은 전체적으로 볼 때 조금은 무거운 분위기의 드라마였어요. 간간히 가볍게 전개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진중한 분위기였어요. 그래서 <쿠로사기>와 비슷하다고 느끼게 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더블치트_거짓의경관_시청하기

 

법으로 처벌을 할 수 없도록 교묘한 수법을 사용하는 사기꾼들에게 사기 수법을 활용해서 되갚아주는 형사의 이야기가 주요 스토리 라인이에요. '산신령'이라 불리는 사기꾼이 최종 빌런인 것 같았어요. 사기꾼들을 처벌하는 속 시원한 사이다 이야기를 보고 싶은 분들은 <더블 치트 거짓의 경관 (ダブルチート偽りの警官)>을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쿠로사기 2022 (クロサギ)]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꾼은 사기로 처벌하는 리메이크 드라마

일본 만화 '검은 사기(쿠로사기)'를 원작으로 2006년에 만들어진 라는 드라마가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 되었어요. 2022년 10월 21일부터 일본 TBS 에서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에요. 저는 만화

lagomgogogo.tistory.com

 

 

[컨피던스맨JP] 사기를 소재로 한 유쾌한 범죄 코미디 2분기 일드

[컨피던스맨JP] 사기를 소재로 한 유쾌한 범죄 코미디 2분기 일드 컨피던스맨JP 는 2분기 일본 드라마인데 이제야 볼 수 있네요. 제가 자료를 받아보는 애플파일, 쉐어박스, 파일함, 큐다운 어디에

lagomgogogo.tistory.com

 

 

[치트 사기꾼 여러분 주의하세요] 사기꾼을 속이고 응징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치트 사기꾼 여러분 주의하세요] 사기꾼을 속이고 응징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라는 것은 '속이다' 라는 뜻의 단어에요. 주로 시험이나 경기의 부정행위나 배우자나 연인간의 바람 피는 것을 의

lagomgogog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