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시청후기

반응형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라는 2024년 2분기 일본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변호사가 주인공인 작품으로 시청하기 전부터 저는 살짝 기대를 했던 작품이에요. 1화를 시청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다고 느껴서 소개하려고 해요. 시청률도 잘 나왔더라고요. 정보 없이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바로 시청해 보세요.

 

안티히어로_시청하기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정보를 확인한 뒤 재밌을 것 같다고 느껴지신다면 시청해 보세요.

 

 

   안티 히어로 기본정보

편성

2024년 4월 14일부터 일본 TBS에서 방송을 시작했어요.

스트리밍

<안티 히어로>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안티히어로_시청하기

 

시청률

1화는 11.5%, 2화는 12.8%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초반 1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이 꽤 어려워진 시기인데 잘 나왔다고 생각했어요.

소개

유죄율 99.9%라는 일본의 형사재판에서 피의자의 증거가 완전히 갖추어져 있어도 무죄를 획득하는 변호사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안티히어로안티히어로_게스트

 

   출연진

 

하세가와 히로키, 키타무라 타쿠미, 홋타 마유, 오오시마 유코, 기무라 요시노, 노무라 만사이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주요 등장인물 이외에도 정말 많은 게스트가 출연을 하더라고요. 새로운 사건을 수임할 때마다 관련된 인물들이 다르기 때문에 출연진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안티히어로_인물관계도

 

   줄거리

1화

한 공장의 사장이 살해되고, 직원이 용의자로 지목된다. 변호를 맡은 아키즈미가 동료들과 함께 범죄 현장에서 조사를 시작한다.

 

안티히어로_시청하기

 

2화

히메노 검사가 담당했던 과거 사건 기록을 살펴본 아키즈미는 어떤 가설을 세운다. 그리고 아키즈미의 팀이 추가 조사를 위해 움직인다.

 

 

   시청후기

 

의뢰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에요. 저는 <99.9>라는 드라마를 시청했기 때문에 유죄율이 99.9%라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그 0.1%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활약하는 변호사의 역할과 행동에 있어서 <안티 히어로>는 꽤 차이가 있더라고요. 특히 조금은 합법과 불법의 경계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선을 넘나들기도 하고, 조작도 들어가는 것 같았기 때문이죠. 주연인 하세가와 히로키 배우의 역할과 연기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최근 좋아하게 되면서 챙겨보고 있었던 홋타 마유 배우도 나와서 좋았죠. 25분 확대 편성되어 방송된 1화는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봤어요.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는 의뢰인의 꼬여있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라고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기존의 변호사 드라마와 다른 차이점이 확실히 있더라고요.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안티히어로_시청하기

 

앞으로도 지금처럼 이 텐션을 유지한다면 2024년 2분기에 재미있었던 드라마로 기억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안티 히어로 (アンチヒーロー ANTI HERO)>는 한 번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