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アリバイ崩し承ります スペシャル)]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 + 시즌 2가 나올지도?!

반응형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アリバイ崩し承ります スペシャル)>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드라마가 방영된 지 4년 만에 스페셜 드라마로 돌아온 것이죠. 개인적으로 하마베 미나미 배우를 좋아하기도 하고,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던 터라 스페셜 드라마의 소식을 들은 뒤부터 계속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래서 공개가 되자마자 바로 시청을 했어요.

 

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_시청하기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アリバイ崩し承ります スペシャル)>의 기본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이번 스페셜 드라마의 엔딩 부분은 새로운 기대를 하게 만드는 내용이었으니 끝까지 확인해 주세요.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편성

2024년 4월 6일 토요일 오후 10시 일본 TV 아사히에서 방송이 되었어요.

부작

1부작

 

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_시청하기

 

소개

알리바이를 깨는 것이 특기인 어린 시계방 주인과 좌천된 형사가 사건을 풀어가는 스페셜 드라마.

 

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

 

   출연진

 

하마베 미나미, 야스다 켄, 나리타 료, 에모토 토키오, 이노우에 유타, 미조구치 타쿠야, 코레나가 히토미, 모리모토 레오, 카츠무라 마사노부, 토쿠미츠 가즈오, 나카마루 신쇼, 마미야 쇼타로, 타카나시 린, 야모토 유마, 하야마 쇼노, 히나가타 아키코, 야마모토 료스케, 하루미 시호, 마츠모토 와카나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

 

   줄거리

 

'사지'는 <형사 밀착 24>라는 프로그램의 촬영을 기회로 활약을 펼쳐 도쿄로 돌아가려는 계획을 세워요. 촬영을 시작하는 날 살인 사건이 일어나고 수사를 시작하죠. '유마'는 촬영에는 크게 관심 없지만 '사지'에게 지고 싶지 않아 경쟁을 하게 돼요. 마지막 수사일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토키노'의 도움을 받지 않으려고 해요. 열심히 수사를 했지만 용의자의 알리바이를 풀지 못하는 상황에 도달하고 말죠. 토키노는 사지가 도쿄로 돌아가고 나면 큰 사건의 알리바이는 더 이상 풀 수 없다며 마지막 알리바이 풀이를 하고 싶다고 말해요. 여기에 혹한 사지는 함께 알리바이를 풀기 시작했어요. 알리바이를 푸는 데 성공했지만 용의자가 살인범이 아니었고, 또 다른 알리바이 깨기에 도전하게 되죠.

 

 

4년 만에 만난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アリバイ崩し承ります スペシャル)> 속 하마베 미나미는 여전히 귀여운 매력을 잘 보여줬어요. '시간을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時を戻すことができました)'라는 시그니처 대사도 오랜만에 들으니 감동이 있었고요. 알리바이를 푸는 데는 성공했지만 실제 범인을 잡는 것에는 실패하며, 총 두 번의 알리바이 깨기를 했어요. 스페셜 드라마다운 재미있는 스토리 구성이었다고 느꼈어요.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느꼈던 재미와 감동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올라 좋았고요.

 

알리바이를깨드립니다_스페셜_시청하기

 

<알리바이를 깨드립니다 스페셜 (アリバイ崩し承ります スペシャル)> 드라마를 시청하다 보면 의심이 가는 사람이 한 명 있을 거예요. 뜬금없이 이상한 데서 감이 좋은 '유마'만 의심을 하죠. 하지만 결국 그는 범인이 아닌 것으로 나와요. 시청자들을 헷갈리게 만들기 위해 일부러 그런 식으로 연출한 것인가 생각을 했어요. 사건이 마무리되고 사지와 토키노의 대화에서 숨겨진 흑막이 있었다는 내용이 나오고, 흑막에 대한 영상이 나오면서 의심의 상황이 연결이 되었어요. 시즌 2를 위한 빌드업인 것 같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기도 했죠. 어쩌면 또 다른 스페셜 드라마나 영화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뿌려놓은 떡밥을 거두어들이기 위한 작품은 또 나올 것으로 보여서 기분도 좋고 기다려지네요. 얼른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