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제이쵸~낼 수 없다에는 이유가 있다~(ゼイチョー~払えないにはワケがある~)] 기본정보 시청률 출연진 줄거리 시청 방법 소개

반응형

<제이쵸~낼 수 없다에는 이유가 있다~(ゼイチョー~払えないにはワケがある~)>가 도라마코리아에 새롭게 업로드가 되었어요. 2화까지 시청을 했는데 나름의 재미가 있다고 생각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시청하고 싶은 분은 아래의 버튼을 눌러 '도라마코리아'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_도라마코리아_시청하기

 

<제이쵸~낼 수 없다에는 이유가 있다~(ゼイチョー~払えないにはワケがある~)>에 대한 기본정보, 시청률,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후기 등을 알려 드릴게요. 정보를 보시고 궁금증이 생기면 시청해 보세요.

 

 

   제이쵸 드라마 정보

편성

2023년 10월 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방송이 되었어요. 총 10부작인 드라마예요. 도라마코리아에는 현재 2화까지 업로드되어 있어요.

원작

<제이쵸 ~납세과 제3수납계~>라는 제목의 만화책이 원작이에요. 2016년부터 2017년까지 연재가 되었어요. 드라마화 기념 특별 번외 편을 연재하고 있다네요.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_도라마코리아_시청하기

 

시청률

1회 5.9%의 시청률로 시작해 2회에서 6.6%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3회, 4회는 6%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점점 하락을 하다 9회에서 4.6%의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평균 시청률은 5.5%가 나왔어요.

소개

시청 납세과의 징세 요원이 모든 것은 공정하게 그리고 납세자의 편이 되기 위해, 세금 체납자의 돈과 마음에 다가가는 모습을 그린 휴먼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

 

   출연진 & 등장인물

 

키쿠치 후마, 야마다 안나, 시라스 진, 마츠다 겐타, 스즈키 모구라, 이즈카 켄타, 유키 코세이, 이치카와 유이, 사토이 켄타, 록카쿠 신지, 혼고 카나타, 이시노 마코, 이시다 히카리, 미츠이시 켄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개인적으로 '야마다 안나' 배우를 좋아해서 보기 시작한 것도 있어요. <새내기 자매와 두 사람의 식탁>이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면서부터 관심을 가지게 된 배우에요. 귀여운 매력이 있어요.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_도라마코리아_시청하기

 

  • 아이바 소이치로 (키쿠치 후마) : 전직 재무성 관료인 미유키노시청 납세과 징세 직원. 기본적으로 늘 웃고 있으며 공무원이지만 엄격하지 않다. 세금에 대한 지식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다.
  • 도메키 하나코 (야마다 안나) : 미유키노시청 납세과의 신입 징세 직원. 어렸을 적 압류를 당한 경험이 있다. 그 후로 곤란한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어 징세 직원이 되었다.
  • 하마무라 츠카사 (시라스 진) : 미유키노시청 납세과의 징세 직원. 아이바에게 에이스 자리를 빼앗겨 라이벌 의식을 불태운다. 아이바를 너무 의식한 나머지 체납자에게 독선적인 태도를 보일 때도 있다.
  • 사가라 요시미 (혼고 카나타) : 미유키노시의 새로운 부시장이자 재무성 시절 아이바의 동기. 미유키노시의 세금 징수율을 높이기 위해 '징세 강화 체제'를 추진하는데...
  • 오쿠바야시 레이지 (유키 코세이) : 아이바의 재무성 시절 동기. 어떠한 이유로 자살을 시도한 후 다행히도 목숨을 건졌지만 의식이 돌아오지 않는 상태.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

 

   줄거리

 

체납된 세금을 징수하는 시청의 납세과 직원들. 그러나 그들의 직무는 그저 세금을 징수하는 것만이 아니다! 시민에게도 세금을 낼 수 없는 이유가 있을 터. 그런 시민이 받을 수 있는 공적인 지원이나 세금 공제 등, 시민의 어려움에 다가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납세과 직원의 진정한 직무! '적이 아니라 아군이 되고 싶은 겁니다' 그런 마음을 품은 체납과 직원들의 모습을 그린 휴먼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

 

   시청후기

 

체납된 세금을 거두어 들이는 징세 공무원이 주인공이에요. 납세과의 에이스와 똑 부러지는 신입 직원이 파트너로 활동을 해요. 세금을 납부하지 않고 연체를 한 사람들 입장에서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지만, 무조건 돈을 받아가려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노력도 해요. 조금은 가벼운 모습을 보이는 키쿠치 후마와 진중한 모습을 보이는 야마다 안나 콤비가 꽤 잘 어울리더라고요. 조금은 예상이 되는 익숙한 스토리 같은 느낌도 있었지만 나름 재미있었어요.

 

 

<제이쵸~낼 수 없다에는 이유가 있다~(ゼイチョー~払えないにはワケがある~)>는 세금을 받는 공무원과 세금을 내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일본 드라마예요. 그리고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뭔가 갈등과 트러블, 비밀이 숨겨져 있는 듯한 스토리였어요.

 

제이쵸_낼수없다에는이유가있다_도라마코리아_시청하기

 

<제이쵸 ~낼 수 없는 데는 이유가 있다>는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위의 버튼을 눌러 도라마코리아 사이트에 방문해 시청해 보세요. 2023년 4분기 일본 드라마라 조금은 늦게 보게 되었지만 저는 계속 시청할 것 같네요. 야마다 안나 배우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작품에서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새로운 매력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