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고독한 미식가 2023 연말 스페셜 (孤独のグルメ2023大晦日スペシャル)] 고로의 오키나와 여행 스토리 정보 줄거리 시청후기

반응형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가 연말마다 스페셜 방송을 해줘서 언제부턴가 자연스럽게 기다리게 되었죠. 도라마코리아에서 동시 스트리밍을 하기도 하고 업로드 해주기도 했어요. 이번 <고독한 미식가 2023 스페셜 (孤独のグルメ2023大晦日スペシャル)>도 업로드를 기다리던 중에 무자막 영상을 발견해 시청하게 되었어요.

 

고독한미식가_2023SP_무자막_시청하기

 

자막이 없는 무자막 영상을 시청했기 때문에 대략적인 전체의 흐름은 이해할 수 있었지만 고로상의 음식에 대한 표현을 100% 이해하지는 못했어요. 일본어를 조금 알고 있고 <고독한 미식가>의 이전 시리즈를 시청하신 분들이라면 자막이 없어도 어느 정도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고독한 미식가 2023 연말 스페셜 기본정보

원제

일본어 : 孤独のグルメ2023大晦日スペシャル ~ 井之頭五郎、南え逃避行 「探さないでください。」

한국어 : 고독한 미식가 2023 섣달그믐날 스페셜 이노가시라 고로, 남쪽으로 도피행 '찾지 말아 주세요.'

편성

일본 TV 도쿄에서 2023년 12월 31일 오후 10시에 방송이 되었어요.

 

고독한미식가_2023SP_무자막_시청하기

 

소개

이노가시라 고로가 지역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고독한미식가2023섣달그믐날스페셜

 

   줄거리

 

연말에 생방송 출연 의뢰를 받은 고로는 부담감을 견디지 못하고 거절을 해요. 끈질기게 달라 붙는 방송국 스태프를 피해서, 연말임에도 계속 들어오는 문의를 피해 고로는 휴가를 떠나기로 마음을 먹어요. 휴대폰과 노트북을 지하철 물품 보관소에 넣은 뒤, 오키나와로 떠나버리죠. 오키나와에서 여유를 즐기던 고로는 우연히 사고에 휘말리게 되고, 부상을 입은 사람을 대신해서 운전을 해주게 돼요. 전통 음악을 하는 그룹을 행사장으로 이동시켜 주고 무대까지 함께 해요. 공연을 하다 배고픔을 느낀 고로는 밥을 먹기 위해 홀로 떠나버리죠. 12월의 마지막 날 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을 산책하던 고로는 본인과 부딪히며 상처를 입은 사람을 다시 만나게 돼요. 다리를 다친 상황에서 물건을 어머니께 배달해야 한다며 무리하는 모습을 보고 본인이 가겠다고 해요. 그런데 그 배달지가 오키나와에서 한 시간 조금 넘게 걸려 갈 수 있는 곳이었지만 그곳은 일본이 아닌 타이완(대만)이었죠. 오키나와에서 대만까지 이동한 고로는 결국 대만 음식과 함께 2023년 연말을 보내게 돼요.

 

고독한미식가2023섣달그믐날스페셜고독한미식가2023섣달그믐날스페셜고독한미식가2023섣달그믐날스페셜

 

   시청 후기

 

작년에는 홋카이도, 올해는 오키나와와 대만에서 연말을 보내며 다양한 음식을 먹는 고로상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도 당황스러울 정도의 일에 휘말리지만 고로상은 의연하게 대처를 했어요. 저는 오키나와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드라마에서 오키나와의 많은 장소가 등장하지는 않았지만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오키나와 소바나 참프루 같은 음식도 나와서 반가웠죠. 이번 스페셜 편에서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대만 방문은 정말 의외였어요. 늘 그래왔듯이 비슷한 형식의 스토리였지만 여전히 재미있었어요.

 

 

<고독한 미식가 2023 섣달그믐날 스페셜 이노가시라 고로, 남쪽으로 도피행 '찾지 말아 주세요.' (孤独のグルメ2023大晦日スペシャル 井之頭五郎、南え逃避行 「探さないでください。」)>를 시청한 후기를 알려 드렸어요. 아직 자막이 없는 무자막 영상이지만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 시청해 보세요.

 

고독한미식가_2023SP_무자막_시청하기

 

오키나와, 대만을 여행하며 음식을 먹는 고로 상의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은 <고독한 미식가 2023 섣달그믐날 스페셜>을 시청해 보세요. <고독한 미식가> 드라마 시리즈와 연말 스페셜을 즐겨 봤던 분들은 이번 작품도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