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사건 (事件)] WOWOW 연속 드라마W 소개 몇부작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정보

반응형

일본 WOWOW에서 2023년 8월 13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3분기 일본 드라마 <사건(事件)>을 시청했어요. WOWOW 방송국 드라마의 분위기가 잘 묻어나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회 시청을 하고 나니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해서 계속 볼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사건(事件)>과 관련한 줄거리, 출연진, 시청후기 등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사건 기본정보

 

연속 드라마W <사건(事件)>은 총 4부작인 작품이에요. 일요일 오후 10시에 일본에서 방송이 돼요.

1978년에 제31회 일본 추리 작가 협회상을 수상한 '오오카 쇼헤이'의 불후의 재판 소설 <사건>을 드라마로 만든 작품이에요. 배경을 쇼와에서 레이와로 옮겨 재판원 재판 제도에서의 심리전을 묘사한 드라마예요.

소개

20대 여성의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 청년이 재판 과정에서 혐의를 부인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WOWOW연속드라마W_사건

 

   사건 출연진

 

시이나 깃페이, 키타 카나, 모치즈키 아유무, 아키타 시오리, 타카하시 나오, 후세 에리, 키지마 아스카, 니무라 사와, 이리야마 노리코, 호리베 케이스케, 이시노 요코, 나가시마 토시유키, 타카시마 마사히로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시이나 킷페이 이전 출연 작품

<갈릴레오 침묵의 퍼레이드>, <바스커빌 가문의 개 셜록 극장판>, <기도의 카르테 연수의의 수수께끼 풀이 진찰기록>, <벚꽃의 탑>, <형사의 눈빛>,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코드블루> 등의 작품에 출연을 했어요.

 

사건_포스터사건_등장인물_정보
WOWOW 연속드라마 사건

 

   사건 줄거리

 

어느 자재 보관소에서 시체가 발견되었어요. 피해자는 현지에서 소소하게 술집을 경영하는 20대 여성이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피해자의 소꿉친구로 19세의 청년이 살인 및 시체 유기 혐의로 체포되었어요. 이 청년의 변호는 어느 재판을 계기로 과거에 얽매여 있던 전직 판사이자 현재 변호사인 시이나 킷페이가 맡게 되죠. 단순한 재판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청년을 변호하는 시이나 킷페이는 살인 혐의를 부인하죠. 법정에서 드러나는 의외의 사실들로 인해서 판결을 내리는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어요. 과연 그는 정말로 살인자일까요?

 

 

   사건 시청후기

 

아직 1회만 시청을 했기 때문에 제대로 등장하지 않은 출연진도 있어 앞으로의 전개를 정확하게 예상하기는 힘들었어요. 1회에서는 전체적인 사건의 전개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판사 재직 중에 일어났던 사건으로 변호사로 전직하고 재판에 들어가지 않고 있던 시이나 킷페이가 이전의 사건과 비슷한 분위기를 보이는 용의자로 인해서 변호를 맡게 돼요. 변호를 하며 시체 유기에 대한 죄는 인정을 하지만 살인에 대해서는 무죄를 주장하며 1회가 끝이 나요. 2회를 시청하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드는 절단 신공을 보였죠.

 

 

원작 소설을 드라마로 만들었기 때문에 꽤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어요. 총 4부작이기 때문에 결론까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떤 식으로 전개가 될지,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해서 바로바로 시청할 생각이에요.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몰아서 보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2023년 3분기 일본 드라마 <사건(事件)> 한번 시청해 보면서 진정한 진실이 무엇인지 같이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