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과수연의 여자 시즌 23 (科捜研の女 season23)]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후기

반응형

일본 TV 아사히 대표 작품 중의 하나인 <과수연의 여자 시즌 23 (科捜研の女 season23)>이 8월 16일 시작을 했어요. <특수 9> 마지막 장면에서 <형사 7인>의 '히가시야마 노리유키'를 만나는 장면이 나오면서 이어졌고, <형사 7인> 마지막 회에서 <과수연의 여자> 주인공인 '사와구치 야스코'와 스쳐 지나는 장면이 나오며 바통을 이어받았어요. 2시간 스페셜 방송으로 시작된 <과수연의 여자 23>과 관련한 정보, 출연진, 줄거리, 시청률 등을 알려 드릴게요.

 

 

   과수연의 여자 23 소개

 

<과수연의 여자>는 TV 아사히의 대표 작품으로 시즌 1부터 21까지는 목요일, 시즌 22는 화요일 그리고 시즌 23은 수요일에 방송되는 드라마에요. 과학을 무기로 흉악하고 하이테크화하는 범죄에 맞서는 과학 수사 연구원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요. 연속 드라마 시리즈로는 최장수 작품이에요.

과수연의여자23_홈페이지_바로가기

교토부 경찰 과학 수사 연구소를 무대로 DNA 감정, 이미지 해석 등을 활용해 범죄를 해명하는 법의 연구원의 활약을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예요. 기본은 1화로 사건이 해결되지만, 사건이 복잡해 1회로 완결이 되지 않는 스토리의 경우는 2편으로 방송을 해요.

소개

과학수사연구소 팀원들의 활약상을 그린 추리 드라마

 

과수연의여자_시즌23
과수연의 여자 시즌 23

 

   출연진 등장인물

 

사와구치 야스코, 나이토 타카시, 코이케 텟페이, 와카무라 마유미, 카자마 토오루, 카네다 아키오, 사이토 사토루, 니시다 켄, 야마모토 히카루, 이시이 카즈아키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해요. 긴 시즌은 거치면서 등장인물의 교체도 많았어요.

 

과수연의여자23_포스터형사7인_과수연의여자

 

   줄거리

 

사카키 마리코는 교토부 경과학수사연구소 통칭 과수연에 소속된 법의 연구원이에요. '과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를 신조로 하고 진실을 추구하는 그녀는 연구원들과 함께 법의, 화학, 물리, 문서 감정 등의 전문 지식과 최신 기술을 무기로 수많은 사건의 진상 해명에 도전해 가요.

 

과수연의여자_시리즈
과수연의 여자 시리즈

 

   1회 시청률

 

2시간 스페셜로 2023년 8월 16일 방송된 <과수연의 여자 23> 1회는 9.6%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이전 시즌까지 보여줬던 평균 시청률과 비교하면 조금은 낮아 보이네요. 제 예상으로는 시청률이 점점 상승해서 평균 시청률인 12%는 넘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요즘은 일본 드라마도 10%를 넘는 것이 꽤나 어려워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긴 시간을 이어온 작품이라 뒷심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어요.

 

 

<과수연의 여자 23 (科捜研の女 season23)> 2회는 8월 23일 수요일 방송 예정이에요. 1회보다 더 재미있는 스토리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10월에 주로 시작을 했는데 이번 시즌 23은 8월에 스타트를 했어요. 깜빡하신 분들은 시청해 보세요. 수사에 사용하는 과학 기술도 점점 발전하고 이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