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 소수깡 작가 연예계 웹소설 소개 줄거리 후기

반응형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이라는 연예계 현대 판타지 웹소설을 읽었어요. 가볍게 읽기 좋았고, 재미있게 읽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완결까지 나온 작품이기 때문에 쭉쭉 읽을 수 있어 좋았어요. 조금 늦게 읽기는 했지만 그 덕분에 연재를 기다리지 않고 읽을 수 있었거든요.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 관련 정보 및 줄거리, 후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작품소개

 

'응애가 연예계를 씹어먹기 시작했다.'라고 소개한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은 연예계 배우물의 이야기를 다룬 회귀물 작품이에요. 응애부터 시작이라고 소개하기는 했지만 연기를 시작하는 나이는 8살부터로 이전의 이야기는 짧게 다루고 있어요. 본편 220화와 외전 17편, 완결 후기 1편으로 총 238화로 완결이 되었어요.

아역부터씹어먹는천재배우님_바로읽기

 

아역부터씹어먹는천재배우님

 

   소수깡 작가 다른 작품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은 '소수깡' 작가의 작품이에요. 2022년에 연재의 시작과 완결을 했어요. 현재 연재를 하고 있는 작품은 <2회차는 서포터로 캐리합니다>라는 현대 판타지 웹소설이에요. 회귀한 주인공이 게임을 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롤 관련 프로게이머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아요.

 

아역부터씹어먹는천재배우님_표지

 

   줄거리

 

배우 경력 10년의 주인공은 스무 번이 넘는 주연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좌절하던 중 한 소녀가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것을 구해줘요. 사고 직후에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얼굴에 큰 흉터가 남으며 결국 대중과 언론의 관심에서 벗어나게 되죠. 결국 배우 생활을 은퇴하고 매니저로 들어가게 돼요. 그때 당시 사고에서 구해줬던 소녀를 만나게 되고, 아기로 다시 회귀를 해요. 어릴 적부터 TV를 보던 주인공은 8살 때 배우가 되고 싶다고 아버지에게 이야기를 하며 아역 생활을 시작하게 돼요. 그리고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며 배우로서 성공하는 길을 걸어가요.

아역부터씹어먹는천재배우님_바로읽기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 읽어보기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은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리즈, 문피아에서 읽을 수 있어요. 웹소설을 읽을 수 있는 곳 대부분에 올라와 있으니 평소 자주 이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해 읽으면 될 것 같아요.

 

 

회귀를 했기 때문에 주위 환경을 잘 활용하는 어른스러운 주인공과 감수성 풍부한 주인공의 아버지, 회귀 전에 가지고 있었던 좋았던 인연들과 다시 관계를 맺는 과정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었어요. 회귀 이전의 삶에서 겪었던 불행했던 일들을 바꾸기 위해 노력도 하죠. 재미와 더불어 감동적인 내용들도 있었고요.

아역부터씹어먹는천재배우님_바로읽기

엄청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던 웹소설 <아역부터 씹어먹는 천재배우님>에 대한 후기였어요. 완결도 되었고 읽을 수 있는 플랫폼도 다양하니 한번 읽어 보시기를 추천해요. 저는 주말동안 읽었는데 주말이 사라지고 말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