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웹소설

[천재 배우 복귀했습니다] 웹소설 정보 및 나일함 작가 소개, 줄거리, 후기

반응형

네이버시리즈에서 연재중인 현대 판타지 웹소설 <천재 배우 복귀했습니다>를 읽고 있어요. '회빙환' 작품은 아니고 '힘순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배우 장르인데, 이전에 포스팅한 <사라진 아역 배우가 돌아왔다>와 비슷한 분위기도 있으면서 다른 부분도 있어서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천재배우복귀했습니다_바로읽기

현재 연재를 하고 있는 작품이라서 완결난 후 읽는 분들은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26화까지 무료로 읽을 수 있으니 초반부를 읽어보고 판단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재미있게 읽고 있지만 사람마다 성향은 다르니까요. 나일함 작가님의 <천재 배우 복귀했습니다> 웹소설 정보 및 줄거리와 후기 알려 드릴게요.

 

 

<천재 배우 복귀했습니다> 정보

네이버시리즈, 문피아 플랫폼에서 읽을 수 있어요. 현재 175화까지 연재가 되었고, 미완결인 웹소설이에요. 저는 167화까지 읽었는데 괜찮았어요.

작품 소개

이제 그만해야겠다. 연기 못하는 척.

 

천재배우복귀했습니다


다른 작품

나일함 작가는 <작곡천재의 멜로디>, <전생이 천재였다> 라는 전작을 쓴 작가님이에요. 쿠키가 없어서 절반 정도만 읽었지만 <작곡천재의 멜로디>를 나름 재미있게 읽었던 것이 기억이 났어요. 이번 작품 읽는 동안 뒷부분과 다른 작품도 읽어볼 생각이에요.

 

천재배우복귀했습니다_표지


줄거리 및 후기

주인공 백승결은 어린 시절 아역으로 출연한 영화가 천만 관객을 달성한 연기 천재였어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성공으로 인해서 부모님의 사이가 나빠지고 주인공은 연기를 하지 못하게 되죠. 택배기사로 일을 하던 백승결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아요. 그로 인해 주인공은 숨겨왔던 연기 실력을 다시 발휘하기 시작해요. 돈에 눈이 멀어버린 아버지로 인해 가정이 파괴되는 모습을 본 백승결이 연기를 못하는 연기를 했던 것이죠.

천재배우복귀했습니다_바로읽기

어린 시절의 모습만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던 백승결은 지인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을 하면서 다시 복귀를 하게 돼요. 주인공 백승결 캐릭터는 기억력도 좋고 연기 못하는 연기를 할만큼 연기력도 좋고, 성격도 좋은 사람에게는 좋고 안 좋은 사람에게는 칼같은 모습을 보여서 매력있었어요. 새출발을 하는 백승결에게 좋은 일들도 많이 생기지만 아역 시절의 소속사 같은 견제 대상도 나타나면서 흥미를 더해줘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와중에 노력까지 더해지면서 액션, 그림, 음악 등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을 하며 유명해지는 배우의 모습을 그린 웹소설이었어요. 복귀 첫작품의 역할도 본인의 상황과 잘 맞아떨어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죠. 현재 167화까지 읽었는데 국내의 영화와 드라마로 OTT 플랫폼까지 어느 정도 점령하고, 조연으로 출연한 헐리우드 영화의 속편에서 주인공을 맡은 내용까지였어요. 앞으로 주인공 백승결은 어떤 작품을 하며 어떻게 더 성장해 나갈지가 기대되는 작품이었어요.

천재배우복귀했습니다_바로읽기

아역 배우 이후 연예계를 떠났던 배우가 다시 연기를 시작한 내용을 다룬 <천재 배우 복귀했습니다> 한 번 읽어보세요. 저는 재미있게 읽었기 때문에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