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V리그

[한국도로공사 vs 흥국생명] V리그 챔피언결정전 4차전 경기 결과 및 5차전 일정 시청방법

반응형

<V리그 챔피언결정전 4차전> 경기가 4월 4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되었어요. 시리즈 스코어 2:1로 흥국생명이 한국도로공사를 앞서가는 상황이었어요. 남자부 대한항공과 현대캐피탈의 챔피언결정전 경기가 3:0으로 빠르게 끝이나서 아쉬웠는데, 여자부는 최종 5차전까지 가게 되어서 좋네요. 4차전 경기 결과와 5차전 일정 및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 한국도로공사 vs 흥국생명 4차전 경기 결과

챔피언결정전이 진행되는 동안 대부분의 경기가, 초반에는 흥국생명이 경쾌하고 가벼운 모습을 보이는 흐름으로 흘러갔어요. 이번 4차전 역시 1세트는 흥국생명이 25:22로 가져갔죠. 챔피언결정전 1차전과 2차전의 승자가 우승할 확률이 100%로 나오고 있었기 때문에 4차전의 1세트도 흥국생명이 가져가며 유리한 고지에 올라섰어요. 하지만 한국도로공사 역시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달라붙기 시작했어요. 강점인 블로킹과 악착같은 수비를 선보이며 2세트와 3세트를 가져가는데 성공을 했죠. 4차전 경기에서는 한국도로공사 용병인 캣벨이 좋은 활약을 펼쳤어요. 4세트에서 흥국생명이 20점 고지에 올라섰을 때 점수 차이가 좀 나서 5세트로 갈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5세트로 가게 되면 4차전에서 끝날지도 모른다고 느꼈죠. 하지만 한국도로공사는 포기하지 않고 한점씩 따라붙더니 결국 역전까지 해내고 말았어요. 마지막 득점을 올린 캣벨은 경기가 끝나자 눈물을 보이기도 했어요. 이렇게 한국도로공사가 승리를 거두며 V리그 여자부는 마지막 5차전까지 가게 되었어요.

 

V리그_여자부_챔피언결정전_4차전


◎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5차전 일정 및 시청방법

이번 시즌의 정말 마지막 경기인 챔피언결정전 5차전은 4월 6일 오후 7시에 진행이 돼요. 챔피언결정전 5차전은 흥국생명의 홈구장인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펼쳐져요. 흥국생명의 홈구장이기도 하고 1차전과 2차전 승리를 가져간 곳이기도 해서 어드벤테이지를 받기는 할 것 같아요. 3차전 승리 후 박정아 선수가 인천에서는 힘들었지만 홈구장에서 경기를 하니 괜찮았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는데 마지막 경기가 인천이라 힘든 경기가 될 것 같네요.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5차전>은 네이버 스포츠나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어떤 팀이 승리할 것 같나요? 저는 한국도로공사를 응원하고 있어요. 3차전과 4차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이 정말 인상적이었거든요. 특히 4차전의 4세트는 경기를 보면서 저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였어요. 경기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4세트 후반부만이라도 한 번 다시보기 해보세요. 그러면 5차전에 대한 기대가 더 커질 것이라고 생각해요. 과연 어느 팀이 우승을 하게 될 지 끝까지 지켜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