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리얼 치즈 라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라면 추천!!

반응형

[리얼 치즈 라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라면 추천!!


리얼 치즈 라면 드셔보셨나요?? 저는 동생이 여러 종류의 라면을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해 놓은 것만 보고 먹지는 않고 있었어요. 근데 지인이 먹어봤냐고 물어보더니 맛있다고 얘기를 해줘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평소에 라면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해서 딱 내 라면인 것 같다는 생각을 가지고 도전해보게 되었어요.




먹어본 소감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치즈의 향과 맛이 살아있는 맛있는 라면입니다. 하지만,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는 안좋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짬뽕국물 같은 얼큰한 걸로 해장을 하는 편이라 조금 안 맞는 듯 하더라구요. 그래도 평상시에 먹기에 참 괜찮은 라면이라고 생각했어요. 제 입에 잘 맞더라구요.




리얼 치즈 라면은 오뚜기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로 활동중인가 보더라구요. 포장지에 딱 적어놨더라구요. ㅎㅎ



리얼 치즈 라면은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먼저 끓인 뒤에 마지막으로 리얼치즈 소스를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누런 치즈의 색깔이 보이시나요?? 베이컨도 들어있고 브로컬리 같은 다양한 건더기도 들어있어요. 저는 진한 치즈향에 한번 반하고 치즈 국물에 또 한번 반했어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