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KOVO 도드람 남자부 챔피언결정전] 대한항공 vs KB 손해보험 경기 일정 안내

반응형

[KOVO 도드람 남자부 챔피언결정전] 대한항공 vs KB 손해보험 경기 일정 안내

 

도드람 2021 - 2022 배구의 마지막을 즐길 수 있는 챔피언결정전 경기만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여자부는 조기 종결을 해버렸죠. 그나마 남자부라도 유지가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마지막 챔피언결정전은 정규리그 1위를 기록한 대한항공과 플레이오프에서 한국전력을 물리치고 올라온 KB손해보험의 경기로 정해졌어요.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경기가 단판 승부로 진행된 것도 아쉬웠지만 마지막 남은 챔피언결정전은 3판 2선승제라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플레이오프 경기가 어제 4월 3일 일요일에 진행이 되었어요. 오늘 하루 휴식을 취한뒤 내일 4월 5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챔피언결정전 첫 경기를 가질 예정이에요. 부산에는 배구팀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한편, 어느 팀이든 제 마음에 드는 팀을 응원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삼성화재, 현대자동차 양강 구도로 가던 시절에도 대한항공을 응원했어요. 팀보다는 선수 개개인을 응원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이상하게 대한항공이 끌리더라고요. 예전에 고려증권을 좋아했던 여파일지도 모르겠네요.

 

KOVO_남자부_챔피언결정전

 

챔피언결정전 1차전은 4월 5일 화요일 저녁 7시 대한항공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2차전은 4월 7일 목요일 저녁 7시에 KB손해보험 의정부체육관에서 진행되요. 3차전까지 가게 되면 3차전은 4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대한항공 홈 경기장인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에요. 중계방송사 사정에 따라 시간은 변경될 수 있다고 하는데 어지간해서는 그대로 진행이 될 것 같네요.

 

챔피언결정전

 

어느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될 지 쉽게 예상하기는 어려워요. 대한항공이 전체적으로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KB손해보험은 케이타 선수의 활약에 따라서 엄청 차이나는 경기력을 보일 것 같기 때문이에요. 어쨌든 재미있는 경기가 진행될 것이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어요.

 

 

대한항공과 KB손해보험 두 팀 모두 컨디션 관리 잘해서 수준높은 경기를 펼치는 챔피언결정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경기장에서 직관하면서 열기를 느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너무 멀어서 갈 수가 없네요. 몇 년 전에 대전으로 배구 경기를 보러 한 번 갔었는데 너무 힘들더라고요. 언젠가 다른 지방에서 살게 된다면 꼭 배구 경기장이 근처에 있는 지방으로 가야겠어요. 아무튼 이번 챔피언결정전 경기는 집에서 티비로 보게 되겠네요. 2022년 봄배구는 재미있는 경기로 마무리되기를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