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킹스맨 : 골든서클] 당신이 기다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반응형

[킹스맨 : 골든서클] 당신이 기다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 골든서클>이 드디어 오늘 개봉을 했어요~ 원래는 문화의 날이라 4DX가 하루종일 만원이기 때문에 4DX로 관람을 하려고 생각중이었어요. 근데 부산쿠폰이라는 어플에서 CGV와 협력해서 무료관람 이벤트를 진행중인 걸 보고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그래서 공짜로 보고 왔어요~ ^^ 조금 잔인한 장면들이 있어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네요. 티켓 배부 과정에서 동반인까지 신분증을 검사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저도 같이 보는 동생이 늦게와서 자리만 잡아놓고 티켓을 뒤에 수령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평을 내리자면 저는 <킹스맨 : 골든 서클>을 꽤 재밌게 봤습니다. 다른분들도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셨을 지는 모르겠지만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와 비교를 하면 조금 아쉬운 느낌이 없지 않네요. 하지만 충분히 재미있게 만든 영화라고 생각해요. 액션신에서의 BGM도 위트있고 좋았어요. 매튜 본 감독의 스타일은 잘 담겨졌으며, 컨츄리 송들도 나쁘지 않았구요. 이러니저러니 왈가왈부 해도 많은 분들이 보실 거라고 생각해요~ ^^




아! 그리고 킹스맨2 무료관람 이벤트를 진행한 <부산쿠폰> 이라는 어플에서 현재 토르 시사회를 진행중에 있으니 어플받아서 설치하시고 응모해보세요~ ^^ 당첨되면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거니까 꼭 신청해 보세요~ 그 외 다른 쿠폰들도 어플에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분들도 계실꺼라고 생각해요.





 SYNOPSIS {STORY}


킹스맨 본부의 파괴! 더 강력해진 범죄조직 골든서클의 등장!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 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HOT ISSUE


대한민국에 의한 전세계적 흥행!

대한민국을 휩쓴 열광적 입소문!


스케일, 스타일, 액션 모든 것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더욱 새로워진 스파이 무기 리스트! 상상을 뛰어넘는 액션 블록버스터가 시작 된다!

영국 킹스맨 본부에 이어 미국 스테이츠맨 본부, 고상한 듯 악랄한 새로운 빌런의 탄생!

IMAX, 4DX, 스크린X, MX 슈퍼4D, 슈퍼플렉스G 등 국내 최고의 포맷으로 다양하게 즐겨라!






 CHARACTER & CAST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 할리 베리, 

엘튼 존, 채닝 테이덤, 제프 브리지스




 DIRECTOR


매튜 본 감독 <엑스맨:퍼스트클래스>,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쓴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2015)를 탄생시킨 감독 매튜 본이 오리지널 스탭들과 함께 <킹스맨 : 골든 서클>로 돌아온다. <킹스맨> 3편도 이미 계획 중이라는 그가 그려낼 킹스맨 유니버스가 펼쳐질 차례다.


<킹스맨 : 골든 서클>의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편하게 나오시면 되구요~

마지막 장면이 '다음편이 있지않을까?' 하고 상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정도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