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취미생활

[벌툰] 룸 형식으로 구성된 새로운 만화방 소개

반응형

[벌툰] 룸 형식으로 구성된 새로운 만화방 소개


서면 태화백화점 신관에 위치한 벌툰을 다녀왔어요~


'툰'이라는 글자를 보시고 혹시 뭐하는 곳인지 맞추셨나요??


네 만화방입니다. ㅎㅎㅎ


예전부터 있던 만화방만 다니다가 이곳 벌툰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꽤나 색다르고 좋아서 소개시켜 드려요~


 



이미 이런곳이 많이 생겼는데 뒷북치는 건지 모르곘지만,


편하게 책 읽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보통 일반 만화방을 가도 시간제로 끊고 책 여러권 골라서 자리로 들고 온 다음,


신발을 벗고 반쯤 누운 자세로 소파에서 만화책을 읽으시자나요~


중간에 음료수도 사먹고, 라면도 시켜서 먹고~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근데 단점이 소파에 반쯤 누워서 보다가 보니 만화책을 읽다보면,


자세가 불편하고 그래서 뒤척뒤척 거리게 되는데요.


이 곳 벌툰은 그렇지 않아요~



벌툰 요금안내입니다.


음료와 함께 이용하셔도 되고 시간만 끊어서 이용하셔도 되요~



벌툰의 내부구조에요~


입구쪽에서부터 양쪽으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가운데 부분과 안쪽에 책들이 모아져 있어요.


흡연실과 화장실도 안쪽에 마련되어져 있구요.



아래편에 공간은 커텐을 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흔히 일본 숙소로 보셨던 캡슐호텔과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들어가서 커텐치고 누우면 만화책 읽다가 푹 잠들어 버릴수도 있을 듯 했어요.



저는 두명이서 가서 조금 넓은 방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3명쯤 누워도 상관없을 널널한 공간!!!



공간마다 비치된 메뉴판이에요~


2시간 정도 있다가 술마시러 갈거라 음식을 시켜먹지는 않았는데,


다양한 메뉴의 음식과 간식거리를 갖추고 있더라구요.



음료도 다양하게 있고...


선택장애 있는 저는 아메리카노만 먹을듯!!! ㅋㅋㅋ



벌툰에는 다리 마사지기도 구비되어 있어요.


방(?)으로 들고 와서 사용하고, 사용 후에는 가져온 자리에 도로 가져다 놓으면 되요.


둘이서 세네번 돌아가며 마사지 받은것 같아요 ㅎㅎㅎ


평소에 받지 못하던거라 시원하더라구요~ ^^


 




예전 스타일(?)의 만화방과 비교하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편하게 그리고 색다른 분위기에서 만화책 혹은 소설책을 읽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서면에서는 벌툰만 가봤는데 북카페등 최근 많이 생기고 있으니까요~


저도 다른 곳 방문하게 되면 갔던 곳들 다 포스팅해서 올릴게요~ ^^


혼자만의 또는 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


서면 벌툰 방문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