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블랙팬서 마더랜드(가제)] 오늘부터 부산에서 촬영해요~

반응형

[블랙팬서 마더랜드(가제)] 오늘부터 부산에서 촬영해요~


집이 연산동인데 지하철역에서 3코스 정도 떨어져 있어서,


보통은 퇴근하고 걸어다녀요. (10~15분정도 거리)


정류소를 지나치는데 버스가 왔고,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바로 탔어요.


퇴근시간엔 거의 만원버스라 사람들틈에 찡기는게 싫어서 걸어다니거든요~ ^^


버스를 타고 섰는데 앞에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영화 "마더랜드(가제)" 촬영으로 인해, 노선이 변경된다는 안내문이었어요.


마더랜드가 뭐지?


엄마의 나라? ㅋㅋㅋ


그런 생각으로 검색해보니...


블랙팬서 였어요~



근데 블랙팬서 찾아봤는데 기억이 잘 안나는거에요...


블랙팬서 사진을 보니까 보기는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나이가 들어가는걸까요... ㅠㅠ


 






그래서 또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에서 나오셨군요...


영화보면서 만수르 같은 존재구나 했던 캐릭터였네요 ㅋㅋㅋ



기사를 찾아봤더니 3월 말까지 계속 부산에서 촬영하나보네요~


약간의 불편함도 있겠지만 통제에 잘 따라서 촬영 잘 끝나길 바래요~


블랙팬서 촬영으로 인해 부산이 좀 더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좋겠네요~ ^^


영화에서 부산의 모습이 좀 길게길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