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벚꽃놀이(花見)]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소개 - 프롤로그

반응형

[벚꽃놀이(花見)]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소개


날씨가 많이 풀려가고 있네요.


일교차가 좀 있어서 아직 파카를 놓아버리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낮에는 확실히 따뜻함을 느끼게 되네요.


봄이 오면 제일 먼저 뭐가 생각나시나요??


이 떠오른답니다.


 




봄꽃 하면 개나리, 진달래등이 떠오르지만,


전 그 중에서 단연 벚꽃 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오늘 아침 뉴스를 얼핏 들었는데 개나리와 진달래들은


다음주쯤이면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벚꽃은 4월이 되면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그래서 벚꽃놀이 하기 좋은 곳 들을 알려드릴까해요~


대부분 소문이 나서 다들 잘 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포스팅 해 보려고해요~


우선은 제가 살고 있는 부산위주로 포스팅하고,


예전에 일본 도쿄에 살 때 좋았던 곳들 알려드릴게요~



얼른 두꺼운 외투를 벗어버리고 햇살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벚꽃 아래서 돗자리 깔고 맥주도 마시고 싶고... ㅎㅎㅎ


여기서 간단 일본어 하나!!!


벚꽃 : (さくら) - '사쿠라' 라고 읽어요.

벚꽃놀이 : 花見 (はなみ) - '하나미' 는 꽃놀이를 뜻하는데, 흔히 벚꽃놀이를 일컬어요. 벚꽃나무 아래에 모여앉아 먹고 마시고 하는거에요 ㅎㅎ



우선 첫번째로 소개 해드릴 곳은 온천천이에요~


집에서 가까워서 봄되면 자주 나가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