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2017 연제 한마당] 온천천 벚꽃축제인 연제 한마당 축제 폐지

반응형

[2017 연제 한마당] 온천천벚꽃축제인 연제 한마당 폐지


하루가 다르게 벚꽃이 피어나고 있네요~


옷차림도 조금씩 가벼워지는것 같구요~


그런데 4월초에 보통 진행하던 연제 한마당축제가


전혀 소식이 없어서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예산이 전액 삭감되면서 폐지가 되었다네요.


 




조금 많은 천막들이 들어서고 해서,


통행에 불편을 주기도 했지만,


축제라는게 그런거지 하면서 즐긴편이었는데...


사실 좀 많이 아쉽네요...


4월 첫 주말 2틀정도 진행되는게 전부였는데...


 




전 폐지되어서 좀 아쉽네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들도 있고~



그런 아이들을 보며 즐거워하는 부모님들도 계셨을텐데...



그리고 축제의 꽃이라 고 할 수 있는 주민 노래자랑과,



초대 가수들의 공연도 있었는데 말이죠...


위 사진은 서울대전대구부산, 뱀이다 등의 노래를 부르신 김혜연!!!


2015년도로 기억해요~



그리고 작년엔 무조건, 자옥아 등을 히트시킨 박상철!!!



작년엔 비가왔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나오셨었죠.


저녁에 진행되는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공연때는 


특히나 어르신들이 많이 계세요.


그 분들께서 즐길 수 있었던 축제중의 하나가 사라지게 된 것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


젊은 사람들이야 다른곳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통행에 불편을 준다, 불법 노점상들이 들어선다,


등의 문제로 폐지하게 되었다는데...


그런 문제를 해결하는것 보다 폐지를 선택했다는게 많이 아쉬워요.


나름 기다리던 축제였는데...


아! 그리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에 팁을 하나 드리자면,


여태까지 4월 2째주가 벚꽃 구경하기에 제일 좋았어요~


가로등이 많아서 저녁에 구경나가셔도 이쁜 벚꽃 많이 보실 수 있구요~ ^^


2017/03/20 - [부산 사는 이야기] - [부산 온천천]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 부산

저도 다음 주 부터는 저녁 마실을 나가봐야겠어요~ ^^


축제가 진행되지 않게 된 점은 아쉽지만 벚꽃은 만발할테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