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2019시즌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 행사 / 요금 안내

반응형

2019시즌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 행사 / 요금 안내


드디어 오늘 2019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시작을 해요. 정말 신나네요. 지난 화요일과 수요일에 시범경기를 보고 와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요. 레일리 선수가 선발투수로 정해졌네요. 3월 23일과 24일 개막시리즈로 진행되는 이번 경기는 팬후드티, 응원타올 레드를 나눠주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



가을 야구를 넘어서 이제는 우승을 한 번 해줬으면 좋겠네요. 롯데가 개막전 엔트리 평균 연봉 1위라고 하던데 그만큼 실력으로 보여주길 바래요. 비가 좀 내린다는 예보가 있던데 경기 끝난 뒤에 내리길 기도하고 자야겠어요.




3월에는 개막전에 이어서 다음주 주중 3연전까지 사직에서 경기를 하고 원정을 떠나요. 사직에서 5경기를 하고 잠실로 이동한다고 하네요. 홈에서 많은 승리를 챙기고 가기를 바래봅니다.



3월 23일과 24일은 키움과의 경기가 있고, 26, 27, 28일은 삼성과의 경기가 있어요. 삼성과의 3연전 기간은 하루 2000개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배지데이에요. 17년도 팬 유니폼 모양의 배지가 제공된다고 해요.



4월 첫 주말 한화와의 경기가 사직에서 펼쳐지네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불꽃놀이 행사도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두산과의 3연전이 사직에서 펼쳐지고 이때는 선수 캐시비 카드를 준다고 해요. 4월 16, 17, 18일 기아와의 경기는 거인 아재데이 행사도 진행된다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배지데이 행사도 진행되요. 19, 20, 21일 주말 경기에는 자이언츠 아이돌 선정 행사가 있네요. 올해도 춤 잘추는 고등학생들이 많이 나오길 바래요.



5월에는 워라벨 시리즈로 직장인 대상 이벤트와 어린이날 시리즈로 어린이날 행사도 진행된다고 해요. 자이언츠 플리마켓도 예정되어 있고, 팬사랑 페스티벌 사직 올나잇 행사도 보이네요. 작년에 참석해 본 느낌으로는 재밌었어요. 올해도 가능하면 갈 계획이에요.



6월에는 삼성과의 클래식 시리즈, 울산 시리즈, 캡데이, 유니세프 시리즈, 밀리터리 시리즈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네요. 이때쯤 되면 롯데의 성적에 따라 행사의 성공여부가 갈린다고 볼 수 있어요. 올해는 매진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7월쯤 되면 더워서 야구장 가는게 조금씩 힘들어지기 시작하는 시기이지 않나 싶네요. 작년에도 7월과 8월에는 직관을 하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해요.



7월 마지막 주말과 8월 첫번째 주말에는 워터 페스티벌을 하네요. 더울때 시원하게 물대포 쏴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작년에도 진행했는데 저는 가지 않았어요. ㅋㅋㅋ



8월과 9월  역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네요. 행사 이름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는 것도 있고 어떤 행사가 진행될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들도 있네요. 올해는 한 10경기 이상은 보러 갈 계획이라 수익을 좀 올려야 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맘편히 즐기기 위해서라도 수익을 올릴 방법을 연구해야겠어요.



사직 야구장 입장권 요금은 일반석과 특별석으로 나뉘고, 주중과 주말에 따라 요금이 달라요. 주말 가격이 비싸서 주중 경기만 보러 갈까 싶기도 하네요. 개막전은 테이블석으로 비싼 자리 끊었어요. 첫경기니까 한 번 질러줬네요. 시범경기를 보러 왔던 많은 분들도 저처럼 정규시즌 개막을 기다려 온 사람들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 일찍 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내일 2시 경기 목터지게 응원하고 스트레스 풀고 오도록 할게요. 2019 프로야구 정규시즌 모두 재밌게 즐기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