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아이유 가나초콜렛] 몽쉘통통에 이어 롯데제과 모델이 된 지은이의 리미티드 에디션

반응형

다음 아이유 공식 팬카페를 너무 오랜만에 들어갔나봐요. 유애나 1기, 2기 회원으로서 반성해야겠어요. 오늘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다가 나오기전에 팬카페에 들어갔더니 <가나유>라고 해서 가나초콜렛 이야기가 나오더라고요. 뭔가하고 살펴봤더니 아이유가 가나초콜렛 모델이 되었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획팩이 출시된 것을 구매한 분들이 팬카페에 업로드 한 것이더라고요.



어디서 구매한 것인지 찾아봤더니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홈플러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을 하거나 구입했더라고요.




홈플러스 매장에 잘 없다는 얘기도 있고 그래서 바로 스타벅스에서 나와 집 앞에 있는 홈플러스로 갔어요. 초콜렛 코너에 가서 가나초콜렛과 아이유를 찾기 시작했어요.



가나초코바 미니 그리고 크리미 츄에서 아이유를 만날 수 있었어요. '아이유가 사랑하는 가나'라는 글과 함께 사인이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가나 마일드 초콜렛 3개가 들어있는 제품도 있었어요. 근데 제가 팬카페에서 봤던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팩 제품이 보이지 않는거에요. 매장에 없는 곳도 있다는 얘기를 봐서 집앞 홈플러스는 없나보구나 생각을 했어요. 아쉬운 마음에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며 돌아다녔어요.



집앞 홈플러스에는 없나보다 하고 돌아서려는데 홈플러스 추천상품 코너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뭐에 끌리듯 다가가보니 기획팩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었어요.



'내 마음에 부드러움 한 조각 가나 x 아이유'라는 글귀와 아이유 사진이 들어있는 기획팩이 있었어요. 사실 저는 단 것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초콜렛을 안사먹는 편인데 이건 포기할 수 없었어요. 전 조금만 먹고 엄마랑 동생 먹도록 줘야겠어요. 포장만 챙겨야죠. ㅋㅋㅋ




전에 롯데제과의 몽쉘 모델을 하면서 종류별로 사먹고 포스터를 받아서 방문에 붙여 뒀는데 가나 초콜렛도 포스터 이벤트 했으면 좋겠네요. 당장 구매해버리겠어요.




롯데제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아이유와 가나초콜렛 홍보 포스터를 가져왔어요. 너무 늦게봐서 아쉽네요. 그래서 바로 롯데제과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왔어요. ^^



여러 상황에 맞춰 가나 초콜렛 추천을 하는 카드뉴스를 만들어 놓은 것이었어요. 나름 열심히 덕질하는 유애나로서 너무 늦게 알게 되어 반성중이에요. 앞으로는 카페도 좀 더 자주 들어가고 열심히 소식을 찾아봐야겠어요. 최근 참이슬 모델에서 졸업을 한 기사를 봤는데 가나 초콜렛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좋네요. 몇일만 있으면 시즌 그리팅이 도착할 거라 그것만 기다리고 있다가 가나 초콜렛을 만나게 되었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플러스로 달려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