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커피 한 잔

[브룸브룸(vroomvroom)] 괘법, 덕포, 모라 일부 커피 배달 서비스

반응형

예전에 한 번 포스팅 한 적이 있었던 덕포 카페 브룸브룸에서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배달 진행 한지는 조금 된 것 같은데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브룸브룸은 북부 면허시험장 앞 운전면허 학원에 위치하고 있어요. 브룸브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배달 가능시간은 10시부터 19시 까지로 괘법, 덕포, 모라 일부 지역에서 가능해요.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만원 이상일 경우 배달 주문이 가능하고 배달료 1500원이 추가된다고 해요. 그래도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도 무료라고 하네요. 4~5잔 주문하면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부자커피를 가장 좋아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좋아하는데 아이스만 가능한 관계로 추워서 한동안은 못마실 것 같네요. ^^



커피숍 매장내에서는 일회용컵 사용이 제한되기 때문에 사진만 찍고 가지고 나왔어요. 브룸브룸 커피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부자커피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보다 100원 비싼 정도라 부담이 없어요.




브룸브룸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성해 놓았어요. 위치상 마시고 가는 사람보다 들고 가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기는 하지만 준비되는 동안 구경할 정도는 되는 것 같네요. 집에서 거리가 있어서 자주 방문가지는 않지만 한 번씩 갈 때마다 뭔가 계속 변화를 주는 것 같네요. 면허 관련해서 북부 면허시험장을 방문하거나 앞 쪽 학원에서 수업을 듣는다면 종종 들려 마셔도 괜찮다고 추천할 수 있는 카페에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아서 책을 읽거나 집중할 일이 있을 때 좋더라고요. 주변의 위치에서 거주하거나 일을 하신다면 편하게 커피 배달시켜서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 사상, 덕포, 모라 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카페일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